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자인 소파 하나로 분위기 전환… 모던가구 인기

유러피안 스타일 버즈가구, 6월 물류센터 확장 이전하며 선택 폭 넓혀

소재 및 패브릭의 무늬로 개성을 드러내던 실내 가구가 진화하고 있다. 북유럽풍 인테리어의 유행과 맞물려 좀 더 세련되고 모던한 가구를 찾는 이가 늘어나며 생긴 변화다. 특히, 집안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소파의 변신은 가히 혁명적으로 ‘디자인 소파’라는 이름으로 빠르게 시장을 확대하고 있는 모양새다.

이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버즈가구(The Buzz, 대표 한규수)가 최근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6월 1일 본사 물류센터를 확장 이전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물류센터 이전으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게 된 버즈가구는 기존 제품의 철저한 관리는 물론, 대중이 원하는 품질과 디자인을 수용한 다양한 신제품의 대거 출시를 예고했다.

이와 관련해 버즈가구 측은 “점차 대형화되는 가구업계의 움직임과 외국계 브랜드의 런칭 등의 외적인 시장변화에 버즈가구 만의 다양한 디자인이 큰 경쟁력이 되기에 이 같은 결정을 했다”고 전했다.

소파를 비롯해 침대, 테이블 등의 가구에 디자인을 입혀 감각적인 젊은 층의 지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버즈가구는 ‘버즈’라는 이름과 같이 높은 사용만족도에 대한 빠른 입소문으로 최근 뜨는 가구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에 정직한 원자재를 사용함으로써 고급스런 이미지를 전해주기 때문이다.

또한 해피콜을 통한 철저한 배송관리, 1년 무상A/S, 거품 없는 가격, 숙련된 전문 제작팀도 버즈가구의 큰 자랑이다.

버즈가구는 현재 신상품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존 20~30% 할인에 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천연면피가죽 소파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회원가입 및 상품평 등록 시 적립금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hebuzz.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버즈가구는 유러피안 스타일을 표방한 디자인으로 한국 정서에 맞게 디자인 및 자체 제작하는 가구 브랜드로서 모던 스타일의 도시적인 세련된 느낌을 살려낸 가구를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