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겟잇뷰티2014’ 12회, 체형교정시술 ‘비키니필’소개

최근 나쁜 자세가 질병을 가져온다는 사실뿐만 아니라, 틀어진 자세가 습관화 될수록 몸매가 망가진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이 체형교정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물론 신체가 완벽하게 좌우대칭을 이루는 사람은 드물다. 그러나 신체 자세의 불균형이 만성화될 경우, 처음에는 몸의 한 부위에서 시작된 비대칭이 다른 부위의 불균형까지 초래하게 된다.

이것은 특정부위에서 비대칭이 일어나면 머리에서 발끝까지 뼈로 길게 연결된 구조인 사람의 몸은 다른 부위를 틀어서라도 균형을 맞추려 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균형을 잃고 흐트러진 몸은 다양한 증상을 드러내게 되는데, 이 중 대표적으로는 ‘셀룰라이트’가 있다.

흔히 ‘나쁜자세’와 ‘셀룰라이트’사이에는 큰 연관성이 없다고 생각하기 쉬우나, 자세가 바르지 않으면 전체적인 몸의 순환이 안되면서 특정 부위에 지방세포와 결합된 노폐물이 쌓인다.

몸의 균형이 잡혀있는 ‘정상상태’일 때는 지방세포도 균일하게 분포되어 물질대사가 원활히 일어나지만 이렇게 노폐물의 축적현상이 일어나게 되면 혈액 순환이 정체되어 피하조직이 딱딱해지며 셀룰라이트를 형성하게 되는 것이다.

특히 체형불균형에서 비롯된 셀룰라이트는 혈액순환이 안 되는 것이 원인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식이 조절이나 체중을 줄이는 방식의 다이어트만으로는 없애기 어렵다.

이에 린클리닉 김세현 대표원장은 “셀룰라이트는 내분비계 이상과 미세혈류순환이 안 되는 것이 큰 원인이기 때문에 운동이나 식사 조절과 같은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제거하기 힘들다”면서 “염증과 부종을 제거하여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시술적 방법과 동시에 운동처방이 병행되어야 효과적인 사이즈 감소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실제 시술과 운동처방을 결합한 린클리닉의 시술프로그램을 오는 21일 수요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On style의 뷰티프로그램 유인나의 ‘겟잇뷰티(get it beauty)2014’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비키니 특집으로 린클리닉의 '비키니필'을 소개할 예정이라 한다.

비키니필은 린클리닉의 ‘마네킹필’시술과 린엑서프리센터의 체형교정운동법을 조합시킨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다이나믹 지방파괴술과 체외충격파를 이용하여 체내의 부종, 지방을 제거하는 마네킹필 시술과 함께, 잘못된 자세로 인해 틀어지고 유착된 몸의 부분 부분을 제자리로 맞춰놓아 몸매의 황금각도를 찾아주는 체형교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고안되어있다.

린 엑서프리센터는 비수술적 부분비만 분야에서 독보적인 린클리닉에서 개설한 운동처방센터이다.
이미 린클리닉은 다양한 지상파와  ‘겟잇뷰티’, ‘다이어트마스터’, ‘올리브쇼’ 등의 케이블 방송에서 해당 시술에 대해 시술의 우수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한편, 이날 12회 방송은 '오늘부터 준비해야 비키니 입는다'라는 주제로 2014 비키니 트렌드 소개, 4주 비키니몸매 만들기, 비키니 황금각도, 비키니메이크업 등으로 구성되어 방송 될 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