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아카데미, ‘2014 더위탈출 프로젝트 3+1’ 이벤트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의 신개념 골프연습장 골프존 아카데미가 ‘2014 더위탈출 프로젝트 3+1’ 이벤트를 실시한다.

3개월 이용권과 6회 레슨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으로,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8만원 상당의 골프존 아카데미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6회 레슨 프로그램은 ‘GDR(Golfzon Driving Range)’을 활용해 진행된다. 드라이버, 아이언, 퍼터 등 다양한 클럽별로 개개인의 체형에 맞는 ‘클럽별 맞춤 스윙’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초보자부터 실력자까지 본인의 스윙을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며 레슨을 받을 수 있다.

골프존 아카데미 GA사업부 구기원 팀장은 “이번 ‘2014 더위탈출 프로젝트 3+1’을 신청한 골퍼들은 8,9월까지 실내에서 골프 연습과 함께 레슨까지 받을 수 있다”며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골프존 아카데미에서 체계적인 레슨을 받고자 하는 골퍼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31일까지 가까운 골프존 아카데미에서 신청받으며 상품 가격은 69만원이다. 롯데카드로 결제시 3~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볼빅 골프공 1더즌을 증정한다. 문의 사항은 골프존 아카데미 홈페이지 (http://academy.golfzon.com)를 참고하면 된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