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우건설, 주거에 적합한 투룸 형태의 역삼 푸르지오시티 마감 임박

2년 연속 오피스텔 부문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1위의 대우건설이 "역삼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한다.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5-17번지 일대에 지하 7~지상 15층 1개동에 전용면적 23~33㎡ 규모로 원룸형 211실, 투룸형 122실의 총 333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의 경우 1인 주거에 적합한 전용면적 23㎡(7.23평형)로 최근 분양하는 1인실 전용면적 4~6평형대 오피스텔이 너무 협소하다는 수요자들의 요구를 충분히 반영하여 다양한 수납공간과 효율적 평면구성을 하였고, 37%의 투룸형 오피스텔 구성으로 사업지 인근 및 강남권역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는 투룸 구조의 오피스텔 수요를 일부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강남은 편의시설 및 쾌적성 등에서 외국인들이 살기에 뛰어난 정주여건을 갖추고 있어 전문직 외국인 거주비율이 높으며 이 일대 외국인들은 고액 연봉자가 많아서 월세가 밀려 골치를 앓을 필요가 없다.

강남역, 역삼역, 테헤란로 오피스의 탄탄한 배후수요를 보유하고 있는 역삼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철 2호선, 신분당선의 강남역과 지하철 2호선 역삼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고, 10년 내 역삼역세권 내 신규공급이 없어 공실걱정이 없는 오피스텔로서 신규 오피스텔의 희소가치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삼성타운 입주로 인한 주변 수익형 부동산 매매가 상승의 선 경험을 통한 롯데칠성부지개발, 신분당선·9호선 연장개통예정 등의 개발호재로 인한 안정적인 임대수익 이외 지가 상승 역시 예상된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최신형 시스템에어컨, 냉장·냉동고, 드럼세탁기, 비데일체형 양변기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태양광발전 시스템, 중수·우수 재활용시스템, 고기밀성 창호적용 등 친환경적 설계를 통한 에너지 비용 및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할 예정이다. 또한,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 옥상정원, 공개공지 조성으로 입주민의 쾌적한 여가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가는 강남구에서 보기 힘든 평당 약 1,500~1,600만원선으로 강남권역에서 최근 분양했던 오피스텔 평당 분양가가 1,700대 후반에서~1,800만원대인 것과 비교하면 획기적인 분양가로 보여진다.

계약금 정액제에 중도금 50%는 무이자 융자 혜택을 주고 있어 초기 자금 부담이 없다. 2016년 3월 입주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삼성역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문의 02-538-5112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