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아디다스골프가 오는 25일까지 ‘아디다스골프가 시원하게 쏜다! 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직영매장과 공식매장, 백화점에서 액세서리와 언더웨어를 제외한 아디다스골프 제품을 구매하면 100% 당첨이 되는 스크래치카드를 1인당 한 개씩 증정한다. 1등 당첨자 한 명에게는 사이판으로 떠나는 해외 골프 여행권(2인용)이, 2등에겐 4인 국내 무료 라운딩권이 주어진다. 3등 당첨자는 아디제로 원 골프화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구매 고객 모두에게 방수모자, 볼마커, 볼티 등 경품이 증정된다.

○…나이키골프가 소속 선수인 노승열의 PGA 투어 첫 우승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전국 나이키 골프 공식판매점에서 ‘노승열 프로 PGA 첫 우승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VR_S 코버트 2.0 드라이버’나 기능성 골프화 ‘루나 컨트롤 II’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카드 응모를 통해 100% 당첨 확률로 RZN 볼을 증정하며, 이중 100명을 노승열의 ‘스페셜 레슨’에 특별 초청한다. 또 ‘노승열 카트백’이라 불리는 ‘나이키 VRS II 스탭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자수 이름 프린트 서비스와 RZN 볼을 증정한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KG·이데일리 레이디스오픈 총상금(5억원)의 5%를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 관련 피해자와 유가족을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 KLPGA와 선수분과위원회는 “세월호 사고로 인한 피해자와 유가족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선수들의 성금 외에도 KLPGA 자체 성금을 더해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금은 유족협의체 및 자선단체와의 협의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쓰일 예정이다.

○…골프클럽 디자인필름 ‘골프스킨’이 어버이날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 ‘카네이션스킨’을 출시했다. 카네이션이 디자인된 클럽헤드 부착용 디자인필름으로 총 100세트만을 한정 판매한다. 골프스킨 측은 “골프를 즐기는 부모님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디자인적 요소뿐만 아니라 스윙시 편안한 정렬과 타구의 방향성 향상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적 측면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초등학생 골프 유망주들이 기량을 겨루는 ‘제1회 덕신하우징배 전국 남녀 꿈나무 골프대회’가 오는 8∼9일 충남 천안 상록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업체인 덕신하우징과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에서는 5∼6학년 남녀, 2∼4학년 남녀부로 나뉘어 꿈나무들이 대결을 펼친다. 5∼6학년 우승자에게는 장학금 100만원, 2∼4학년 우승자에게는 70만원이 수여되며, 우수 선수에게 대한골프협회의 주니어 상비군 포인트도 부여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