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뮌헨 레알] 천적 뮌헨 잡은 안첼로티 ‘BBC 전술’ 먹혔다
[헤럴드생생뉴스] 카를로 안첼로티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천적 바이에른 뮌헨을 잡으러 독일 원정길에 올라 융단폭격을 가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30일(한국시각) 독일 바이에른 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13-201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에서 뮌헨에 4-0으로 승리했다.

지난 24일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4강 홈 1차전에서 1-0 승리를 포함해 1, 2차전 합계 5-0으로 완승, 결승에 올랐다. 레버쿠젠을 누르고 우승한 2001-2002시즌에 이어 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게 됐다. 또 10번째 우승인 ‘라 데시마’ 우승에 도전하게 됐다.

1차전에서 완벽한 실리축구를 보여줬던 안첼로티 감독은 원정 2차전에서는 공격을 앞세웠다. 독일에만 가면 힘을 쓰지 못하던 레알 마드리드는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선수들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고 폭발적인 화력을 장착했다. 그 중심에는 카림 벤제마, 가레스 베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로 대변되는 이른바 ‘BBC’가 전술의 핵이었다. 

사진=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2골을 터트리며 안첼로티 감독의 전술을 완벽하게 실행했다.

지금까지 안방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치른 10경기 중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았던 바이에른 뮌헨은 이날은 완전히 ‘녹슨 전차군단’일 뿐이었다.

개선장군 안첼로티는 이제 ‘라 데시마’ 도전이라는 임무를 안게 됐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