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슬림한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MPL 주사’로

상상의원 “시술 후 부기와 비대칭 현상 적어”

미에 대한 기준이 점점 까다로워지면서 예쁜 얼굴뿐만 아니라 균형 잡히고 아름다운 몸매도 미인의 필수조건으로 꼽히고 있다.

게다가 스키니진, 크롭티와 같이 몸매를 드러내는 옷이 유행하면서 봄부터 몸매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제는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몸매관리를 해야 하는 시대가 온 것이다.

때문에 여성들은 1년 내내 다이어트를 하느라 스트레스를 받곤 한다. 하지만 사회생활을 하면서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한 몸매관리를 지속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오히려 건강을 해치기도 한다.

이럴 때는 의학의 도움을 빌리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다. 바로 지방분해주사 얘기다. 지방분해주사에 대한 안전성이 논란이 되고 있지만, 최근에는 안전성이 보다 높아진 'MPL 주사'가 나와 불안감을 덜어주고 있다.

MPL 주사는 시술시간이 부위당 1~2분에 지나지 않으며, 마취를 할 필요가 없다. 특별한 사후관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이라도 시술이 가능하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다.

지방분해주사 MPL은 '걸그룹 주사', '연예인 주사'라는 별명으로 유명할 정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방분해주사효과에 대한 의구심을 가질 수도 있지만, MPL 주사는 그간의 데이터로 효능을 입증하고 있다.

MPL 주사를 개발해 상표등록을 한 상상의원 자료에 따르면, 2013년 9월 30일까지 MPL주사를 맞은 사람 가운데 91%가 시술결과에 만족했다고 답했고 89%는 '피부탄력이 증대되었다"고 응답했다. 또 2014년 내원 고객 중 65%가 허벅지지방분해주사 MPL주사 시술을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상상의원 정수봉 원장은 "MPL 주사는 지방을 분해하는 약물을 높은 압력으로 살찐 부위의 깊숙한 곳까지 주입하여 지방을 융해하고 파괴하는 시술"이라며 "시술 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누구나 걸그룹 몸매로 거듭날 수 있다"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