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리바게뜨 ‘전지현효과’, 우유식빵 매출 2배로 껑충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파리바게뜨가 전지현이 출연한 CF가 전파를 탄 지 일주일만에 우유식빵 매출이 2배로 뛰는 등 광고제품의 판매량이 급상승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전지현이 파리바게뜨 CF를 통해 소개한 제품은 ‘목장의 신선한 정통우유식빵, ‘호두를 더한 호밀식빵’ ‘엄마가 미(米)는 우리쌀식빵’ 3종이다. 이들 제품은 CF 방영 후 하루 1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이 중 정통우유식빵 매출은 2배로 늘었다. 여기에 일명 ‘전지현 쌩얼케이크’로 불리는 ‘순수(秀) 우유케이크’는 예약하지 않으면 구매가 어려울 정도라는 SNS반응까지 나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내 곳곳의 파리바게뜨 매장에 설치된 전지현 등신대와 기념 촬영하는 중국인 관광객들도 목격된다. 중국을 휩쓴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와 주인공 전지현에 대한 높은 인기 덕분. 이에 중국 파리바게뜨는 최근 전지현과 전격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11일부터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중국 파리바게뜨의 전지현 모델 발탁은 중국 내 파리바게뜨 홍보와 더불어 소비자와의 친밀감을 형성하는 긍정적 계기가 될 것”이라 전하며 “중국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현지화 홍보 전략으로 ‘별그대’의 인기와 함께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