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세강세로 입주율 빠르게 상승…일산 위시티 블루밍 ‘주목’
[헤럴드생생뉴스] 최근 입주 단지 중 최대 규모인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전세는 물론 분양권 거래가 눈에 띄게 늘며 입주율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최근엔 집값 반등을 기대하고 저 평가된 시점에 사두려는 투자자들까지 가세, 분양권 가격 회복세가 중대형으로 확산하는 추세다.

서울 중심부와 M버스로 여의도와 강남을 비롯한 서울 각 지역과는 광역버스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일산 구도심과도 활발한 노선이동으로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또 최근 GTX 노선 확정, 신분당선 연장 추진(유력)으로 철도교통망이 생활화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공원을 방불케 하는 조경시설도 입주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수령 100년 이상의 적송 1,500그루를 포함해 소나무 2,200여 그루가 식재된 2.1km의 산책로를 걷다 보면 마치 숲속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식사지구 내 녹지율도 47%에 달해 상쾌한 공기 속에서 생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일산 식사지구는 경기서북부에서 유명한 부촌이자 명품학군으로 소문나 있어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단지 인근에 고양국제고와 자율형 공립고등학교인 저현고를 비롯해, 5개의 초중고등학교와 동국대 바이오 메디캠퍼스가 자리잡고 있다.

자녀 교육에도 좋다. 커뮤니티시설 내부에는 독서실이 있고, 곳곳에 CCTV가 설치되어 있어서 늦은 시간 귀가하는 자녀를 마음 조리며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특히 블루밍은 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서 1층에는 자동차가 전혀 없다. 지하 1층과 지상 3층에 있는 국내 최대의 커뮤니티 시설은 6,611㎡(약 2,000평)규모로 어린이 집, 헬스장, 사우나시설, 골프 연습장, 이벤트 홀, 게스트 룸 등을 갖추고 있다.부동산전문가들은 “인근 분양아파트와 인접한 지역의 명품아파트와 비교해도 품질과 투자가치면에서 일산 위시티 블루밍이 높게 평가 받는다.”고 언급했다.현재 위시티블루밍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반영하듯 잔여물량 중 많은 세대가 계약 중이어서 분양을 희망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예약 후 방문하면 단지 내부를 상담사와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은품도 증정한다. 문의 : 1600-5848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