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초역세권 '잠실푸르지오 월드마크'가 뜨겁다

-미래도시로 뜨고 있는 잠실의 중심에 우월한 한강조망권까지
-서울 전역으로 연결되는 사통팔달의 교통여건

제2롯데월드, 9호선연장공사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잠실, 그 중심에서 한강조망권까지 갖춘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모델하우스가 조건변경과 함께 특별 할인분양에 나서 관심을 끌고 있다.

총 288세대의 아파트와 99세대의 오피스텔, 그리고 상가로 구성된 주상복합인 잠실푸르지오 월드마크는 내년 준공을 목표로 한창 공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제2롯데월드가 완공되면 잠실 재건축 단지들과 더불어 최대 수혜지역이 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잠실관광특구로 지정돼 외국인 수요와 함께 삼성SDS의 이전과 향군타워, 신동아 오피스타워의 개발 등 호재가 풍부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대치동이나 반포에 비해 가격에 대한 장점이 크다. 5년만에 잠실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최초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에 비해 3.3㎡당 500만원이상 저렴한 평당 2,100~2,200만원선에서 분양이 되고 있다.

교통환경은 서울 전역으로 연결되는 버스노선이 즐비한데다 올림픽도로 진입이 5분도 안 걸리는 최상의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강변북로와 동부간선도로는 물론 서울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도 바로 연결돼 서울 교통의 심장부라고 할 만하다.

지하철 2호선과 8호선이 연결되는 잠실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잠실나루 역에서도 가까운 이곳의 현재 분양률은 대략 90% 선이다. 입주까지 대부분 끝낸 상태이며 상가도 선 분양을 했기 때문에 편의시설 이용에 아무런 불편함이 없다.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교육의 일번지’라는 대치동과 인접한데다 잠동초교를 비롯해 잠실초교, 잠실중, 잠신중, 풍납중, 잠실고와 잠신고, 영동일고가 학군 내 자리잡고 있다. 또 인근의 휘문고나 중동고 같은 자율고도 지원이 가능하다.

한강시민공원과 석촌호수, 올림픽 공원이 인근에 있어 최근 입지조건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친환경 조건도 충분히 갖췄다.

총 288세대의 아파트와 99세대의 오피스텔, 그리고 상가로 구성된 주상복합인 잠실푸르지오 월드마크는 지상 39층으로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확트인 조망권을 자랑한다. 한강 조망은 물론 석촌호수와 야간에는 도심까지 조망권에 들어와 파노라마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지역난방 시스템, 태양광 발전 시설, 무려 5만 시간의 긴 수명과 활성산소를 중화시켜주는 LED등 설치, 빗물 재활용 시설까지 만들어 건강은 물론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입주민들을 배려한 것도 특징이다.

분양 관계자는 “제2롯데월드 완공, 잠실관광특구지정 등 호재로 인해 이 지역은 앞으로도 계속 발전을 거듭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올해 완공된 새 건물이라서 최소 향후 30년간은 재건축에 대한 우려도 없어 실수요와 투자 측면 모두 만족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모델하우스는 전화 후 방문예약제 운영중이다.

문의: 02-1688-8944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