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MFS골프, 수원월드컵점 직영점 오픈 “수원ㆍ용인 지역 피팅 메카”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한국 최고의 클럽피팅시스템을 자랑하는 MFS골프(대표 전재홍ㆍhttp://www.mfsgolf.com)가 수원시민의 스포츠메카인 수원월드컵점에 직영점을 오픈한다.

MFS골프는 3월 수원월드컵골프연습장 1층에 가오픈을 시작으로 4월 1일 그랜드 오픈을 할 예정이다.

MFS골프 수원월드컵점에는 플라이트스코프(flightscope) 등 최신의 스윙분석장비를 도입해 수원월드컵점을 찾는 고객에게 원스톱피팅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MFS골프 관계자는 “수원 뿐만 아니라 용인 및 인근 지역에 국내 최고 골프장 및 골프시설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제대로 된 피팅전문점의 부재로 중상급 골퍼에게 불편함이 대두돼 이번 직영점을 개설하게 됐다”며 “골프에 대한 여러 갈망 중 용품에 대한 골프의 갈증을 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자신했다.

MFS골프는 21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피팅업체로, 그간의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 국내 어느 업체도 따라올 수 없는 피팅장비 보유로 골퍼에게 몸에 맞는 골프채를 제공하고 있다.


MFS골프는 5개의 직영점(강남역삼점, 분당미금점, 분당야탑점, 아산호서대점, 수원월드컵점)과 13개의 프랜차이즈점 등 폭 넓은 클럽피팅 체인망을 구축하고 있어 자신만의 클럽을 찾는 골퍼라면 누구나 전국 각지에서 최고의 클럽피팅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수원월드컵점에서는 오픈기념으로 ‘MFS골프 로고볼찾기’ 이벤트와 ‘그립교환할인’이벤트, ‘클럽 무료점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