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년 만에 찾아온 신규 안산 오피스텔 휴(休)지오

안산 최대 중심지 중앙역 인근에 위치, 포스코A&C 시공해 신뢰

오피스텔 분양열기가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수요가 풍부하고 입지가 뛰어난 지역에는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는 추세다. 신규분양 오피스텔 중 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거나 배후 수요 풍부한 지역이라면 공실률 걱정 없이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지난 10년간 오피스텔 분양이 없었던 안산시에서 분양하고 있는 안산 ‘휴(休)지오’는 뛰어난 입지조건과 수요를 갖춘 곳으로 평가 받고 있다. 산업단지와 공단, 중앙역 상권과 안산로데오 등 수요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이에 10년만에 신규 분양하는 오피스텔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안산 중앙역 오피스텔 ‘휴(休)지오’는 3월 24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지하 6층 지상 15층 총 335세대규모로, 21.85㎡~40.11㎡까지 8가지 타입으로 설계돼 있다. ‘휴(休)지오’가 시행하고 신뢰받는 포스코A&C가 시공해 더욱 믿을 수 있다.

‘휴(休)지오’는 태양 에너지 발전시스템, 친환경 에너지 절약 설계를 적용해 효율성을 높였고, 내부는 전기쿡탑과 디지털도어락, 빌트인 가전, 드레스룸, 접이식 식탁 등을 설치해 공간활용도를 뛰어나다.

가까운 거리에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뉴코아 백화점, 로데오거리, 은행, 병원, 도서관 등 쇼핑/문화 시설이 위치해 있어 편리하다. 중앙공원과 노적봉폭포, 성어공원, 안산호수공원, 안산천과 같은 자연환경도 뛰어난 것도 강점이다.

대학가와 행정, 상업지구 종사들이 많아 임대수요 확보도 기대된다. 한양대, 서울예대 등 대학은 물론 근 산업단지와 로데오거리 상업지구 종사자, 안산시청 등 행정직원들의 임대 확보에 매우 유리하다. 안산의 중심인 중앙역과 서울 강남을 오가는 광역버스 정류장이 가깝게 위치해 있고,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로의 진출입도 수월하다.

안산 오피스텔 ‘휴(休)지오’ 분양관계자는 “안산은 오피스텔 임대수요가 풍부하지만 10년간 신규분양이 없어 ‘휴(休)지오’의 분양소식에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이 크게 반기고 있다”며 “중도금 혜택과 합리적인 분양가로 분양하기 때문에 오피스텔 투자의 적기”라고 설명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