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스 키드슨 강남점, 재오픈 기념 20% 할인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전개하는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이 27일 캐스 키드슨 코리아 1호 매장인 강남점을 재오픈하며 이를 기념하는 특별 현장 프로모션 및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콘셉트로, 미니 티파티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다양한 기프트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영국 전원의 예쁜 집에 놀러 온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캐스 키드슨 강남점에서는 27일 단 하루, 금액에 상관 없이 선착순 구매 고객 200명에게 캐스 키드슨 로고의 리유저블(reusable)백, 다이어리와 캐스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이용 쿠폰, 미니케익과 티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27일에는 모든 상품(세일 상품 제외)에 한해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후 28일부터 30일까지는 매일 200명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캐스 키드슨]

매장 곳곳엔 캐스 키드슨의 풍부한 색채가 활용된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SS 시즌 신상품이 판매되며 즉석 사진 촬영, 캐스 키드슨 프레임에 담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오후 5시 30분, 6시 30분, 7시 30분 총 3타임으로 캐스 키드슨의 감성을 담은 깜짝 퍼포먼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캐스 키드슨은 강남점 재오픈과 더불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thkidstonkorea)을 런칭했다. 캐스 키드슨 페이스북을 방문, 상단의 좋아요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삼청동에 위치한 캐스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오픈 축하 메시지를 추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지며, 27일부터 4월 5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