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건설, 초고층 오피스텔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분양

정부는 국가의 미래 성장동력을 이끌기 위해 전국에 경제자유구역을 지정, 적극 육성하고 있다. 경제자유구역 가운데서도 수도 서울과 가장 가깝고 중국과도 인접해 동북아 경제교류의 한복판에 서 있는 인천경제자유구역이 대한민국 경제의 중심 역할을 위해 경제자유구역 활성화를 선도하고 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은 정부가 신성장동력을 발굴해 우리나라 국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03년 8월 국내 최초로 경제자유지역으로 지정했다.

송도는 국제지식서비스, 첨단지식기반산업(IT·BT)을 중점 육성하고 있으며 국내외 대기업 입주에 힘입어 인천경제자유구역에 입주한 기업이 574개에 이른다. 특히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베르나바이오텍, 동아제약 등 바이오기업과 연구소 13곳이 입주하면서 세계적인 바이오클러스터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롯데건설은 국제도시로서의 면모를 점차 갖춰가고 있는 인천 송도국제신도시 5ㆍ7공구 M1블록에서 아파트와 오피스텔로 구성한 복합단지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오피스텔은 국제도시로서의 위상에 걸맞는 47층의 초고층으로 건설되며, 2개동, 총 1,835실의 대규모 단지로 전용면적 기준 26∼34㎡ (구 8~10평형대)의 소형으로 공급된다.

오피스텔의 공간활용과 편의를 최대화하기 위한 풀옵션 인테리어와 평면설계로 차별화시켰으며, 오피스텔 내에 업무와 휴식, 건강관리가 가능한 원스톱 커뮤니티 시설 라운지를 조성, 라운지에는 간편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컴퓨터와 복합기, 무선인터넷이 설치된 오피스 지역과 코인세탁실 등을 완비, 손님맞이용 응접 공간인 게스트라운지 등도 설치된다. 또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북카페 및 독서실과 건강관리를 위한 휘트니스 센터도 마련될 예정이다.

교통환경은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GTX노선이 2019년 개통할 예정으로 인천 송도와 청량리를 잇는 48.7㎞ GTX노선이 개통되면 송도에서 청량리까지 30분대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송도국제신도시 5ㆍ7공구에 최근 대기업과 중소기업 입주가 본격화되고 송도 글로벌캠퍼스의 개교로 학생, 교직원 수요가 크게 늘어나 배후수요가 풍부해 높은 인기가 예상되며, 캠퍼스타운이 위치한 5ㆍ7공구는 전용면적 34㎡ 미만의 오피스텔로, 희소성까지 부각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에 있으며, 입주는 2016년 3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1661-8435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