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국 미국 예술유학박람회서 크리에이티브 설명회 연다

3월 29일, 강남 섬유센터에서 선착순 15명 참가 가능

영국미국아트유학이 오는 29일 오후 2시 강남 섬유센터에서 열리는 ‘2014 영국 미국 예술 유학박람회’에서 ‘새로운 시대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교육과 미래 직업’을 주제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예술학과를 전공 중이며 진로에 대해 고민이 많은 중•고등학생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앞으로의 예술 교육과 직업에 대해 탐색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로 마련된다.

설명회에는 다년간 예술유학의 경험을 가진 영국미국아트유학 최영신 대표가 직접 강사로 나서 창조성이 중시되는 현재 예술 교육 추세에 대해 설명할 예정. 또한 순수미술, 디자인, 패션, 음악, 연기 등 모든 예술 문화 산업과 크리에이티브 교육과의 긴밀한 연계성 그리고 미래 직업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다룬다.

이와 함께 영국 골드스미스 대학 출신으로 현재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바운더리 랩’의 대표 홍승표 작가가 참석해 오랜 기간의 유학생활을 바탕으로 터득한 미술계의 교육 변화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영국미국아트유학 최영신 대표는 “영국과 미국은 전통적으로 창조성을 중시하는 교육법을 통해 예술 크리에이티브 산업에서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디자이너, 건축가, 예술 문화 관련 종사자 등을 배출해 왔다”라며 “영국 미국 예술 유학박람회에서 개최되는 이번 설명회는 크리에이티브 교육의 중요성을 통찰하고 예술 교육분야의 미래를 예측해 한 발 앞서 진로를 결정 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선착순 15명에 한해 참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5만원이며, 자녀 1인까지 동반 가능하다. 영국 미국 예술 유학 박람회 및 설명회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9, 30일에 개최되는 이번 2014 영국 미국 예술 유학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설명회와 더불어 영국 유명 예술 대학 관계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또 영국과 미국으로의 어학연수부터 유학까지에 대한 일대일 개별 맞춤 상담도 진행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