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황에도 끄떡없는 신개념 창업아이템 [다모아토바코] 소자본 창업시장을 주도하다!

끊임없는 불황 속에서 소자본, 소점포 창업아이템이 인기를 끌고있다.
 
여기에 새로운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다모아토바코가 각광을 받고있다.

국내 담배시장은 대략 10조원을 넘나드는 큰 시장이면서도 국가의 중요한 세입원이다. 다모아토바코는 이처럼 안정적 시장인 담배시장의 신개념 매장으로 적은 투자비용과 효율적인 수익구조를 갖춰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창업 아이템이다.
 
미국이나 유럽, 가까운 일본을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에는 이미 수많은 토탈 토바코샵이 있다. 이처럼 토바코샵은 이미 해외에서도 검증된 사업으로서 다모아토바코는 국내최초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국내 담배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다모아토바코는 국내에서 판매중인 담배제품의 회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공급기반을 구축하였다. 또한 기존의 다른 담배매장의 이미지를 벗어나 보다 밝고 가벼운 매장컨셉으로 부담없이 방문,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담배매장의 모습으로 탈바꿈하였다.
 
다모아토바코에서는 일반 연초담배를 비롯, 롤링토바코, 시가, 파이프, 무연담배, 전자담배는 물론 라이터와 관련 용품들까지 흡연에 관한 모든 제품을 취급한다. 이에 담배에 대한 높은 관심에 비해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았던 국내시장에 애연가와 마니아들의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아토바코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전에 계약 된 상품의 종류만 해도 수십가지로, 앞으로 상품군을 더욱 늘려나갈 예정이며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어 탄력적인 운영을 할 것"이라고 전하며 "세계적으로 금연운동이 활성화 돼 있지만 아직 많은 흡연가들이 존재한다. 흡연가들의 권리보장과 더불어 청소년 흡연예방과 올바른 흡연문화 구축을 위해 담배매장은 꼭 필요하다"라고 말하며 포부를 밝히고 있다.
 
다모아토바코에 대해 시민들은 "일반 슈퍼나 편의점에서 담배를 판매해 청소년들에게 쉽게 노출될 수 있었던 부분에 대해 우려가 줄어들 것 같다"라는 의견을 보이는 등 긍정적인 평가를 보여주고 있다.
 
다모아토바코는 현재 경기도 고양시에 1호점을 오픈 한 상태로 3월부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현재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가맹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이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