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un. K 일본 앨범 트랙 공개, 하이엔드 콜라보 눈길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오는 5월 일본에서 솔로 활동을 앞둔 Jun. K가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활동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Jun. K는 지난 14일 오후, 일본 공식 홈페이지(www.2pmjapan.com/special/jun.k/)를 통해 일본 솔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5월 공개를 앞둔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Jun. K의 솔로 앨범 ‘LOVE & HATE’는 지난 3월6일 현지 예약판매를 시작, 일본 최대 음반사이트인 타워레코드 예약차트의 1, 2, 3위를 기록하는 등 비상한 관심 속에 벌써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미니앨범으로 예정된 Jun. K의 일본 솔로 미니 앨범 ‘LOVE & HATE’는 통상판에는 LOVE & HATE, NO MUSIC NO LIFE feat. AI, With You, Mr. Doctor, REAL LOVE piano by Lang Lang, LOVE & HATE (Instrumental) 등 6트랙이 담겨 있으며, B판 보너스 트랙에는 통상판의 다섯 곡과 더불어 NO LOVE (Album ver.), TRUE SWAG Part 2 feat. SIMON, 편지를 쓴다 등 3곡이 더 담길 예정이다.

앨범 수록 곡들은 2PM의 멤버이자 작곡가로 활발히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 Jun. K가 전곡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까지 맡았다.

특히 Jun. K의 트랙리스트는 정상급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이 눈길을 끈다.

일본 R&B계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가수 AI가 피쳐링에 참여했으며 일본 힙합계에서 활약중인 유명한 일본 가수 SIMON,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랑랑 등이 참여해 콜라보레이션의 극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그 동안 많은 자작곡들을 국내외에 선보이며 작곡가와 프로듀서로 성장해 온 Jun. K의 정점을 찍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Jun. K는 다가오는 5월 14일 앨범발매와 함께 5월 8일,9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5월 13일 후쿠오카, 5월 16일 도쿄, 5월 19일,20일 나고야, 5월 22일 삿포로, 5월 27일, 28일 도쿄 등 5개 도시 9회 솔로 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