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엄마들이 아이비케어를 사는 이유

학구열이 남다른 강남 엄마들이 요즘 자녀에게 꼭 사주는 제품이 있다. 바로 ‘아이비케어’다. 암기력, 집중력 향상은 물론 눈피로, 공부 스트레스 해소까지 수험생에게 필요한 기능들을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비케어는 안경처럼 5분간 착용하고 있으면 휴식, 운동, 마사지, 명상을 제공해 눈과 두뇌의 피로를 풀어주고 떨어진 집중력을 회복시켜는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에게는 그야말로 필수품인 셈이다.

신기한 아이비케어의 기능은 전문가들의 오랜 노력 끝에 만들어졌다. 국내 응용광학 권위자와 한의사, 로봇 설계 전문가가 3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빛을 보게 됐다.

아이비케어의 장점은 혁신적인 기능과 편리한 사용법이다. 눈운동, 눈주위 마사지, 사운드테라피, 멀리보기, 힐링 등 눈과 두뇌의 기능 강화를 위한 5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무게가 70g으로 가볍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모든 기능이 알아서 작동하는 인공지능형으로 설계됐다. 무인자동차 설계 기술인 ‘옵토 메카트로닉스’ 기술을 이용해 만들었고 시력보호장치 발명특허를 획득했다.  

아이비케어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갑자기 시력이 나빠진 어린이, 눈 피로와 스트레스가 심한 직장인, 노안과 질환을 걱정하는 중장년과 노인 모두에게 필요한 제품이라는 평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비케어 홈페이지(www.ibca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