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연아 - 김원중 열애 인정, 2년 전 성지글 등장 “이건 정말 대박이다!”
[헤럴드생생뉴스]‘피겨여왕’ 김연아(24)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30)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무려 2년 전에 이들의 열애 사실을 예언한 성지글이 새롭게 등장해 네티즌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6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사실 2년 전에 이미 알고 있었다’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2012년 12월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캡처한 것으로, 사진에는 “연아킴이 제 여자친구의 베스트프렌드의 친구입니다. 가끔 여자친구가 친구만나면 김연아 얘기해주는데 현재는 고려대 하키 선수랑 사귀고 있다는데 누군지는 친구한테도 알려주지 않았다네요”라는 김연아와 김원중의 열애를 암시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러나 당시 네티즌들은 “그러니까 결국 친구의 친구도 아니고 ‘님-여자친구-친구-김연아’ 이거라는 얘기 아닌가?”라며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현재 김연아와 김원중의 열애사실이 밝혀지자 이 게시물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성지글로 불리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두 사람은 2012년 7월 김연아가 복귀를 선언하고 11월 김원중은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에 뽑히면서 태릉선수촌에서 처음 만나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원중 김연아 열애 인정에 네티즌들은 “김원중 김연아 열애 인정, 정말 선남선녀 잘 어울린다”, “김원중 김연아 열애 인정, 2년 전 성지글은 정말 대박이다”, “김원중 김연아 열애 인정, 성지글 소름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