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선임대 후분양, 인천 주안 더블역세권 소형 아파트 ‘분양

태남건설은 인천시 주안동 23-1번지 일대 ‘프라움S’ 소형 아파트를 분양중이다.

국철 1호선과 인천지하철 2호선(예정)이 교차하는 환승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1층은 상가로 운영되고 지상 2~7층 규모로, 전용면적 14.76㎡, 발코니 포함 약 19.8㎡ 총 150가구로 이루어져 있다.

‘프라움S’는 선임대 후분양으로 계약과 동시에 임대수익이 가능하며 수익률은 보증금과 월세의 다소 차이가 있지만 13%~15%대로 선착순으로 호수지정이 가능하다.

도시형 생활주택임에도 주차공간을 자주식으로 시공하였으며 세대당 12㎡가 넘는 공간을 확보 하였고, 시행․시공을 같이함으로서 분양가도 3.3㎡당 500만원대로 총 금액이 주변시세보다 20% 저렴하여 수익률을 높혔다.

‘프라움S’ 소형주택의 장점으로는 공간효율을 극대화 한 인테리어와 등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삶의 여유로움을 주는 공간미학에 미적감각을 한 층 더 가미한 점을 들 수 있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동․서․남․북 전부 조망이 가능하며, 에너지 절약형 이중창(전세대)으로 시공됐으며 옆 건물과 거리가 있어 개인 프라이버시에 대한 걱정이 줄었다.

특히 주차장은 지상1층, 지하1․2층까지 자주식으로 되어 있어 인근 경쟁 상품의 기계식 주차 타워로 발생하는 주차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완공되어 있어 자가 운전자 특히 SUV차량 및 여성운전자에게 최적의 주거지로 손꼽힌다.

실내는 드럼세탁기, 렌지후드 등 편리하고 실용적인 주방도 눈길을 끈다. 욕실은 깔끔하고 세련된 욕실수납장을 거울형으로 설치해 공간활용에 신경을 썼다.

이외에도 고급 바닥 마감재를 사용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붙박이장과 다용도신발장은 깔끔함을 중요시하는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추가로 발코니 무료 확장과 빌트인 풀 옵션을 제공한다.

인천 시내버스 80% 이상이 경유하는 주안역이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수익형 부동산으로 트리플역세권 개발 및 도시재생사업 또한 개발 호재로 더욱 미래가치가 높다.

인천종합터미널, 시내․시외버스 경유노선이 있는 다양한 멀티광역교통이 가능하며 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이 인접해 전국 어디로든 진입이 용이하다.

국철1호선 주안역은 인천에서 손꼽히는 광역상업지역으로 인하대, 인하공업전문대, 청운대, 인천사범대등 대학가가 인접해 있고 인천 청라지구와 송도지구 등 경제자유구역의 중심에 있어 수요가 넘친다.

부지와 인접해 수출 5,6공단 국가산업단지와 금융시설, 오피스타운, 전문학원가, 관공서등이 밀집되어 있고 홈플러스, CGV, 인천 사랑병원, 롯데백화점등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역세권에 대학가만 있어도 임대수요가 탄탄하지만 국가산업단지와 전문학원가 임대수요까지 뒤 받쳐주고 있어 어느 지역 역세권보다 경쟁력과 희소가치가 있다는 평가다.

현재 준공이 완료되었으며, 임대 또한 완료된 상대에서 분양하므로 안정성(즉시 소유권 등기),  분양 주택임대사업자 신고시 취득세 또한 면제된다.

실투자금이 1,850만원으로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하다. 주안역 주변은 재개발, 재건축등 남구 정비사업의 최대 수혜 지역으로 향후에도 꾸준한 임대수익 발생이 이루어지는 인천 대표 임대수익을 볼 수 있는 지역이다. 분양문의 032-868-669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