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갭, 코엑스몰에 수도권 최대규모 매장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최홍성)이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이달 7일 수도권 최대 규모 매장을 오픈한다.

갭 코엑스몰점은 아셈프라자에 770㎡(233평)규모로 오픈하며, 전국의 갭 매장 중 두 번째로 큰 매장이자, 수도권 내에서는 최대 규모다. 가장 큰 매장은 대구의 이시아폴리스 매장으로 826㎡(250평)이다.

갭 코엑스몰점에서는 성인과 아동 전 라인을 선보인다. 성인은 남성과 여성 각각 갭의 대표적인 상품인 데님과 로고티, 캐주얼, 비즈니스 캐주얼, 라운지웨어 등 다양한 상품을, 아동 및 유아도 봄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그래픽이 담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한편, 갭은 코엑스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연다.

오픈 당일인 7일부터 9일까지 3일 동안 ‘1969 럭키캡슐과 럭키백’ 행사를 통해 약 2,000명에게 100% 당첨 쿠폰이 담긴 럭키 캡슐과 캔디를 증정하고, 럭키 쿠폰으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갭 티셔츠가 담긴 럭키백을 증정한다.

박승석 신세계인터내셔날 갭 영업팀장은 “수도권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만큼 갭의 다양한 상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상징적인 매장”이라면서 “패션 브랜드의 격전지에서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함과 스타일리시함으로 승부를 걸 것”이라고 말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