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연아 열애설 김원중, 과거 방송 출연한 모습 보니…
[헤럴드생생뉴스]‘피겨여왕’ 김연아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열애중이라고 디스패치가 단독보도했다. 훈남 아이스하키 선수로 알려진 김원중은 과거 방송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원중 선수는 지난 2012년 7월 태릉 선수촌에서 만났다. 학번은 다르지만 고려대학교 동문이라는 점, 얼음판에서 싸워야 한다는 공통분모가 둘을 가깝게 만들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김원중은 지난 2009년 방송된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스친소’)에서 배우 유건의 얼짱 운동선수 친구로 출연했다.

배우 하석진 닮은꼴로 소개된 김원중은 현재 국가대표 아이스하키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킹카로 소개됐으며 180cm이 넘는 훤칠한 키에 다부진 체격, 잘생긴 얼굴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방송캡처]

한편 디스패치는 지난해 8월부터 “김연아, 김원중 선수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다”며 “김원중이 소치로 떠나는 김연아의 마지막 훈련도 지켜봤다”고 보도했다.

또 김원중의 지인의 말을 빌어 “(김연아가) 부상으로 육체적 교통, 심리적 압박에 시달렸다”며 “김원중이 든든한 위로가 됐다. 찌푸린 김연아를 웃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김원중은 지난해 9월 6일 김연아를 위한 생일파티를 열기도 했다. 또 12월 19일에는 김연아가 김원중의 생일을 기념하기도 했다. 연인의 날인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한 달에 두 번 밖에서 만나며 데이트를 즐겼다. 김연아가 주로 김원주중의 외출, 외박 시간에 맞춰 데이트를 즐겼다는 것.

하지만 이같은 열애설 보도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도 김연아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취재진의 연락을 받지 않은 채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다. 올댓스포츠 측은 현재 김연아 열애설과 관련해 긴급회의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김연아 김원중 열애에 네티즌들은 “김연아 김원중 선수 정말 잘 어울린다”, “김연아 김원중, 선남선녀 커플 탄생이다”, “김연아 김원중 열애, 예쁜 사랑 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