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의 강남 연동에 들어서는 ‘JK 라마다 앙코르’ 눈여겨 볼 만

지난해 제주도의 관광객이 1,000만 명을 돌파하면서 관광특수로 인한 분양형 호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제주시 내 최초로 의료관광과 연계한 분양형 호텔 '라마다 제주'가 눈길을 끈다.

전 세계적으로 7,300여 개의 호텔 체인을 운영하는 윈덤호텔 그룹에 속한 라마다호텔 브랜드는 규모에 따라 라마다 프라자, 라마다 리조트, 스위트, 앙코르 등으로 나뉘는데, 제주 연동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세계화 추세에 맞춰 객실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소형으로 공급된다.

분양호텔은 브랜드의 인지도도 중요하지만 위탁계약을 맺은 업체가 브랜드를 유치한 후 호텔을 운영하고, 투자자는 운영수익을 배분 받는 방식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믿을만한 업체가 지속적으로 위탁운영을 맡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호텔을 전문적으로 운영관리를 받을 수 있고 객실가동을 기존의 관광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운영방식보다 객실가동률을 더 높일 수 있는 경영계획이 잡힌 호텔이면 더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일반관광(평균 3박4일)만이 목적이 아닌 의료관광(평균 9박10일)이 지난해 20만명으로 고부가가치산업으로 떠오른 가운데, JK메디컬 그룹 산하 JK성형외과는 1998년 설립 이후 단 한건의 의료사고가 나지 않은 병원으로 투명경영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보건복지부 인증 3년 연속수상 해외환자 유치기관 1호로 유비쿼터스 기반의 첨단장비와 최고 의료진이 1:1 맞춤형 고객만족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차별화된 의료관광서비스로 교통, 쇼핑, 관광 인프라가 갖춰져 ‘제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연동에 연 11% 수익을 보장하는 ‘라마다 제주호텔’을 공급한다.

‘라마다 제주 호텔’은 제주시 연동의 삼무공원 앞에 자리하고 있어 공항과 5분거리, 관광객이 필수 코스로 방문하는 신라면세점, 로데오거리, 카지노 등이 도보 5분 이내이다.

또한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들을 비롯 용두암, 만장굴, 한라수목원, 성산일출봉, 국립제주박물관, 천지연폭포 등 대표 관광 명소가 1시간 이내 이므로 여행사들의 단체관광객 투어일정과 호텔위치 선호도에서도 뛰어난 입지에 자리잡고 있다는 평가다.

‘라마다 제주호텔’은 지하 3층~지상 12층 계약면적 41~93(전용면적 19~50m2) 총225실 규모이고, 소형으로 구성하여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투자자의 부담을 줄여주며, 계약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자에게 제공하는 혜택으로는 JK메디컬그룹 V.V.I.P카드발행으로 특별우대와 7일 무료 숙박 및 추가 숙박 할인혜택, 도내 제휴 골프장 주중 특별요금 우대, 윈덤 그룹 체인 호텔 라마다 연계 예약 서비스, 항공권 및 렌터카 예약 서비스, 가전, 가구, 인테리어풀옵션 등이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세계적인 호텔브랜드 파워 1위의 라마다 브랜드의 희소가치와 소형으로 구성, 다양한 호텔서비스와 의료관광서비스가 더해진다.”며 “객실예약, 레스토랑 이용만으로 올리는 한정된 호텔수익 사업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운영으로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올릴 수 있어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 02-588-2221         “라마다홈페이지 바로가기”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