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명품 골프클럽 개장과 함께 휘닉스리조트 콘도회원권 관심 폭발

뉴스마트무료회원권, 18H 주중할인권•9H 4인 무료이용 등 골프 애호가 최적화

겨우내 실내 골프장에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던 골퍼들이 앞다퉈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나섰다.

이와 더불어 국내 몇 안 되는 명품 골프장을 보유한 리조트 업체들의 회원권도 날개 돋친 듯 분양되고 있다. 특히 ‘최고의 골프장’으로 불리는 골프 클럽을 보유한 휘닉스리조트는 오는 7일(금) 본격 개장을 앞두고 회원권 품귀현상까지 빚어지고 있다.
 
휘닉스파크 골프클럽은 골프 전문매체에서 뽑은 한국 10대 골프장에 7회 연속 선정돼 14년 동안 최고 수준의 골프장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명품 골프클럽으로 평가 받고 있다.

골프황제 ‘잭니클라우스’가 직접 설계한 시그니처 골프클럽으로, 18홀(파 72)에 마운틴코스와 레이크코스 등으로 구성 돼 매년 수많은 골퍼들이 이곳을 찾는다.

인기를 얻고 있는 휘닉스리조트의 뉴스마트무료회원권은 숙박, 부대시설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편안하게 골프를 즐기는 데에 최적화된 회원권이다.

특히 일정 금액의 연회비를 지불하고 골프형을 선택하면 골프클럽 18홀 주중할인권 및 최대 4인의 9홀 무료 혜택을 추가로 얻는다. 워터파크 및 스파 시설인 블루캐니언은 365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의 객실을 연 30일간 무료 숙박이 가능할 뿐 아니라, 전국 12개의 한화리조트 체인 콘도 및 워터피아•경주 스프링돔 등 한화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과 블루헤런 G.C, 블루원리조트 등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직계가족이 아니어도 5명에서 최대 7명까지 회원등록과 변경이 가능해 지인들과 함께 공동분양 받으면 10년간 훨씬 합리적인 골프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02-554-06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