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디다스, 최첨단 경기복 ‘테크핏’ 출시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브라질 월드컵 등 2014년 메이저 스포츠 이벤트를 앞두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에너지 낭비를 줄여주고, 효과적인 움직임과 바른 자세 교정으로 신체 감각을 더욱 향상시켜 주는 최첨단 테크놀로지 경기복 테크핏(TechFit)을 출시한다.

새롭게 탄생한 테크핏은 선수의 몸에 밀착되는 파워웹 2.0을 활용했다. 근육의 떨림은 잡아주고 활동성을 높여 운동 능력을 향상 시켜주는 것은 물론 아디다스만의 ‘클라이마 쿨(Clima Cool)’ 테크놀로지를 적용,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키고 땀과 열기를 배출시켜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몸에 밀착되는 테크핏은 신체에 최적의 압력을 가해 혈관을 수축시키고, 혈액 순환과 산소 공급이 원할하게 한다. 젖산을 최소화 하며, 아울러 근육의 떨림을 줄이고 지구력을 증가시켜 선수들이 최고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근육 에너지 생성에도 도움을 준다. 

아디다스 테크핏. 왼쪽부터 농구선수 조성민, 축구선수 박종우, 야구선수 이병규[사진제공=아디다스]

이처럼 테크핏의 핵심은 주요 근육 그룹들을 서로 연결시켜 완벽한 자세로 최고의 파워를 내는 것으로, 스피드와 파워가 중요한 축구, 러닝 등의 스포츠 활동 시 더욱 폭발적인 움직임을 가능하다. 선수뿐 아니라 일반인들이 사용해도 좋다.

아디다스코리아 관계자는 “테크핏 같은 압박 기능의 스포츠웨어는 딱 달라붙는 느낌 때문에 답답함을 느끼던 사람들도 테크핏이 주는 탁월한 운동 효과를 맛본 뒤에는 운동 시 필히 테크핏을 찾는다”며 “몸에 딱 붙는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헐렁한 반바지나 티셔츠를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좋다”고 덧붙였다.

아디다스 테크핏은 일부 아디다스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 및 모바일 스토어 (m.adida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