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청용 보호대 이니셜 ‘P.K.H’ 누구?…네티즌 관심폭발
[헤럴드생생뉴스]축구 국가대표 이청용(볼턴)의 보호대에 선명하게 새겨진 이니셜에 축구팬과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이청용은 4일(한국시간) 그리스 아테네의 파니오니오스 스타디움에서 그리스전(6일 오전 2시)에 대비한 홍명보호 첫 훈련에 나섰다.

1시간 동안 그라운드에서 가볍게 몸을 푼 뒤 가진 자체 미니 게임에서 이청용은 혼자 2골을 터트리며 최상의 몸 상태를 과시했다.

그런데 이청용의 플레이보다 더 큰 관심이 집중된 곳은 이청용의 보호대였다.


이청용은 검은색 바탕의 보호대에 자신의 이름 이니셜인 ‘L.C.Y’과 ‘P.K.H’ 를 선명하게 새겨넣어 눈길을 끌었다. 두 이니셜 사이엔 태극기와 붉은색 하트가 그려져 있었다.

네티즌들은 “하트가 가운데 있는 걸로 봐서 여자친구가 확실한 듯” “여자친구 말고 다른 의미가 있는 건 아닐까” “이니셜로 여자친구 이름을 추정해보자”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청용은 오래전부터 사귀어온 여자친구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아직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이청용의 대표팀 동료인 기성용(선덜랜드)도 작년 초 대표팀 경기에 지금의 아내인 배우 한혜진의 이니셜 ‘H.J’를 축구화에 새기고 나와 뜨거운 이슈가 됐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