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타이틀리스트가 2종류의 스코티 캐머런 한정판 퍼터를 출시한다. ‘마이걸’ 퍼터는 패스트백 (Fastback) 헤드에 꽃무늬 디자인이 특징으로 전 세계에서 1000개만 판매한다. ‘스퀘어백 리미티드’ 퍼터는 헤드에 9개의 돌출 원형 디자인을 넣어 셋업과 에임(aim)을 돕도록 제작됐다. 전 세계에서 750개 한정 판매한다.

○…혼마골프가 ‘혼마 베레스’의 새로운 시리즈인 ‘S-03, IS-03<사진>’를 출시한다. 샤프트는 최신탄소섬유 ‘프리프레그 시트’와 ‘8축시트’의 조합을 통해 비거리만이 아니라 방향의 안정성까지 업그레이드 시켰다. 헤드는 ‘마스터 모델’을 제작하는 사카타 공장의 장인이 디자인한 헤드를 기초로, 각 모델의 설정 타깃에 맞춘 중심 설계를 했다. 수제 마스터 설계와 최신 디지털 기술의 융합을 통해 어드레스하기 쉬운 최적화된 중심설계를 실현했다. 


○…핑골프가 폭발적인 비거리와 정확성을 겸비한 2014년 신제품 i25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i20 드라이버의 후속으로 개발된 i25드라이버는 기존 중ㆍ상급자 타깃보다 관용성이 대폭 향상돼 모든 레벨의 골퍼가 대응하도록 치기 편하게 제작됐으며 뛰어난 거리와 높은 정확도를 제공한다. 특허 등록된 타겟용 얼라이먼트 레이싱 스트라이프 디자인은 목표지점과 공을 스퀘어로 어드레스할 수 있고 이상적인 테이크백을 할 수 있어 정확히 조준된 목표지점으로 칠 수 있다.

○…스크린골프업체 골프존이 골프연습 전용 시뮬레이션 ‘GDR<사진>’를 공개했다. 초당 2000 프레임의 초고속 듀얼카메라를 이용, 스핀을 감지할 수 있고 드라이빙레인지와 쇼트게임 등 연습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확하게 구현한다. 볼 속도 120m/s, 탄도 80도 및 스핀 1만1000rpm(분당회전수)까지 인식해 정확한 연습이 가능하다. 골프존은 렌털 서비스 형태로 실내ㆍ외 골프 연습장과 종합 스포츠센터 등에 보급할 예정이다.


○…브리지스톤이 골프클럽 ‘V300’ 시리즈의 신모델인 ‘V300 4 아이언’을 출시했다. V300 4 아이언은 2013년에 가장 많이 팔린 아이언으로 선정된 V300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아이언 길이에 따라 헤드 옵셋이 다르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파워 로프트 설계(로프트각 7번 기준 31도)로 가장 이상적인 탄도와 비거리를 실현시켰으며, V300 시리즈 사용자의 타점을 연구해 가장 적합한 사이즈의 헤드를 설계하여, 스윗 스팟 존을 넓혀 미스 샷을 최소화 시켰다.

○…테일러메이드-아담스골프는 최대 비거리를 구현하는 골프클럽 ‘XTD Ti’ 페어웨이우드·하이브리드 클럽을 출시한다. 크라운과 페이스에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반발계수를 높였고 로프트 조절 기능으로 12가지 형태의 헤드 위치를 만들 수 있다. 페이스 두께의 가변설계를 통해 빗맞았을 경우에도 안정된 방향성과 긴 비거리를 보장한다. 낮고 적절한 무게중심을 통해 높은 탄도의 샷을 날릴 수 있어 안정되면서도 조절력 높은 샷퍼포먼스를 실현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