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함! 악세사리쇼핑몰 ‘미스21’

“언제나 주인공이고 싶은 여자의 심리”


여성이라면 한번쯤 악세사리에 눈길을 준 기억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항상 예쁘고 사랑스러워 보이길 원하는 여성의 심리 때문인데, 이러한 여성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의류, 패션악세사리, 가방, 신발 등을 판매하는 많은 인터넷쇼핑몰이 생겨나고 있다. 그 많은 인터넷쇼핑몰 중 고객들에게 충족을 주기 위하여 매일 노력하고 최고만을 고집하는 악세사리쇼핑몰 ‘미스21’이 대세다.

미스21은 핸드메이드, 자체제작을 기본시하는 여성악세사리전문쇼핑몰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루 생각한 디자이너의 시안과 상품을 보는 뛰어난 안목으로 엄선해 고른 상품을 판매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감을 주는 쇼핑몰이다.

귀걸이는 실버, 티타늄 소재의 침을 적용하여 알러지를 최소화 하였으며 그 외 목걸이, 팔찌, 반지, 헤어악세사리등 10대에서 30대까지 착용 가능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많다.
 
특히 주력 상품인 헤어악세사리는 헤어밴드, 헤어끈, 헤어핀등 다양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만들어 단골고객을 빠른시일안에 확보하였으며, HAND MADE로 만들어 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상품들을 튼튼하게 제작하여 보존 기간이 길고, 자주 착용하여도 쉽게 고장 나지 않도록 자재는 국산을 사용한다.

헤어악세사리의경우는 특히나 착용감이 중요한데, 아이템 선정 또는 제작시 여러 번에 테스트를 통해 가장 편안하고 착용이 쉬운 아이템만을 골라 판매한다.

깔끔하게 매일 착용하기 좋은 상품부터 화려하고 특별해 보이는 상품까지, 스타일의 종류가 다양하여 고르는 재미가 쏠쏠한 미스21쇼핑몰은 트랜디한 핫아이템, 패셔너블한 유니크아이템, 클래식 하고 심플한 데일리 아이템까지 놓치지 않았다.

 


매일 새롭게 신상품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주도록 노력한다는 ‘미스21’은더욱 예쁘고 스타일리쉬한 상품을 찾아 오늘도 열심히 뛰고 있다.

상품이 고객에게 도착할 때까지 최선을 다 하기 위하여 고객 상담, 포장, 배송에 있어서도 꼼꼼히 신경을 쓰고 오류를 최소화 하기 위해 총3번의 검수로 불량, 오배송을 잡아 상품이 도착 할 때까지 고객의 불편함을 줄인다. 특히 선물용 액세서리의 주문이 많아 포장 또한 선물용으로 손색 없을 만큼 깔끔하게 신경을 써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미스21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발전하기 위하여 노력 중이고 더 예뻐지고 싶은 여성의 욕구를 충족 시키기 위해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고객이 만족하는 이벤트와 고객의 소리를 들어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iss21.co.kr)나 고객센터(1644-5221)를 참고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