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산 명지지구 전용 59㎡ 단일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분양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천여 가구 5월 분양예정

▶ 상가시설 및 초․중․고교 학교부지 인접, 주거환경 우수
▶ BJFEZ․서부산 산업단지 등 배후수요 풍부, 직주근접 단지로 각광

세종시와 천안 불당, 창원 현동에서 연이은 분양 성공을 이어가고 있는 중흥종합건설이 오는 5월 부산 명지지구 내 중심입지 A-3블록에 전용 59㎡ 단일 중소형 대단지 ‘부산 명지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을 공급한다. 명지지구 내에서 보기 드문 전용 59㎡ 단일 타입 구성의 약 1,000여 세대 프리미엄 대단지로 벌써부터 실수요자와 인근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부산 명지지구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중흥종합건설이 세종시와 천안 불당, 창원 현동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성공적인 분양 성적을 거두었던 프리미엄 브랜드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을 적용, 부산 명지지구를 대표하는 명품 중소형 대단지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특히 ‘부산 명지지구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이 들어설 A-3블록은 중심상업지구가 인접하며 학교 또한 가까운 명지지구 내 핵심입지이다. 당초 전용 85㎡ 이하에서 60㎡ 이하로 용도가 변경되며, 토지분양 당시 높은 입찰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어 명지지구 내에서도 가장 우수한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중심상업지구와 학교가 가까운 우수한 입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접 59㎡ 단일 구성 △성공적인 분양으로 높은 브랜드 가치를 형성하고 있는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의 신뢰도를 기반으로 한 대단지 프리미엄의 장점이 한데 어우러진 ‘부산 명지지구 중흥 S클래스 프라디움’은 부산 진해경제자유구역 내에 위치하고 있다.
 
서부산권 신흥 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는 명지지구에는 BJFEZ를 비롯한 인근 서부산 산업단지 약 4,200여 기업체의 임직원, 여성가구, 연구원, 외국인종사자 등 풍부한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어 직주근접 주거지로서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명지지구는 부산신항만, 김해공항, 신항배후철도 등 육․해․공 교통여건을 두루 갖췄다. 대단위 산업단지와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등과도 가까워 직주근접 주거지로 높이 평가되고 있다. 단지 인근에 국도 2호선, 광역시도 31호선, 을숙도대교, 남해고속도로 등의 도로가 통과해 시내외 진출입도 수월하다.

한편 명지지구 일대는 지역개발에 따른 미래가치가 높이 평가되고 있다. 명지지구 인근에 조성되는 동남권 연구개발특구는 대통령이 발표한 국내 유일 산학연 연계 해양중심 클러스터 지구로 약 11조원의 경제 편익이 예상되고, 첨단산업과 국제물류, 주거 등이 포함된 친수복합도시인 에코델타시티는 총 4만3,000여 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기대되는 등 서부산권 경제의 큰 축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분양문의 : 1644-216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