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 침산동 ‘북구청역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 분양 '코앞'

대구 아파트 브랜드 ‘태왕아너스’가 북구 침산동에 ‘북구청역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를 선보인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

최근 대구 부동산에 여러 40~70㎡대 상품들이 선보이고 있음에도 불구, 여전히 전체 물량 중 차지하는 비중이 적어 공급부족 상태 속에서 도심생활에 제격인 콤팩트형 주거공간으로 ‘로뎀플러스’가 침산생활특구에 자리하기 때문이다. 

특히 신혼부부 등 1~3인을 위한 주거단지의 희소성을 극대화한 데다 대구에서 이목이 집중되는 침산생활특구내 쇼핑과 문화 생활환경이 완벽하게 구축되어 있는 곳에 안착하면서 성공 분양을 전망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에 대해 기획에서부터 성공적이라고 평가한다. 도심에 딱 맞춘 더블-룸 신평면 설계를 비롯해, 큰방, 작은방, 거실까지 갖춘 아파트형 구조를 띄고 있어 아파트 닮은 주거형 오피스텔로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벌써부터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마트와 홈플러스 대형마트 2곳, 대형 영화관, 오페라하우스, 대구은행 제2본점(공사중), 제일모직 이전 터 개발, 대구도시철 3호선 효과 등 교통, 교육, 쇼핑, 문화와 같은 주거 환경의 주요 요소를 모두 갖춰 탄탄한 입지성도 자랑한다. 이는 대구 북구 침산동을 침산생활특구라 말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북구청역 태왕아너스 로뎀 플러스는 지하 3층 지상 20층 전용면적 27, 50, 51, 59㎡의 4가지 타입 319실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로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 입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또한 오피스텔의 약점인 주차공간도 기계식 140대를 비롯해 총 301대의 주차장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시티라이프의 인텔리 스페이스, 로비 북-카페를 시작으로 손님도 입주민처럼 맞이하는 게스트 룸, 건강을 케어하는 피트니스센터, 여가선용을 위한 다목적 휴게실과 옥상 하늘정원이 단지 내 갖춰져 있다. 여기에 탁 트인 조망권까지 확보되어 상품가치가 주목된다.

침산생활특구 인근 지역의 아파트 대부분이 10~15년 이상 경과되어 신규상품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며 더불어 소형 상품 공급이 부족해 20형 대 품귀현상이 꾸준히 나타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분양관계자는 “이러한 상황에서 중소형 아파트나 오피스텔이 새롭게 분양한다면 그 가치와 인기는 두말이 필요 없다”며 “풍부한 실수요자를 바탕으로 한 틈새시장인데다 도심생활에 딱 맞춘 실속형 주거공간이라면 분양성공을 내다 볼 수 있으며, 지리적 이점과 합리적인 분양가로 완성되는 ‘북구청역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가 그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대구 부동산 시장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북구청역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의 분양일은 오는 2월 28일이다.

분양문의: 053-428-45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