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인국 지원사격' 멜로디데이, 데뷔곡 공개…'감성자극'
가요계 출격을 앞둔 대형신인 멜로디데이가 데뷔곡 '어떤 안녕'을 서인국, 왕지원 주연의 동명의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을 통해 최초로 공개했다.

멜로디데이의 데뷔곡이자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의 주제곡인 '어떤 안녕'은 지난 18일 오후 11시 드라마 전문 채널인 드라마 큐브를 비롯한 네이버 TV캐스트, 1theK(원더케이) 유투브, B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영된 3회에서 처음으로 대중들과 만났다.


'어떤 안녕'은 극중 사랑 때문에 눈물 흘리는 지구인을 관찰하러 온 무감정 외계인으로 분한 서인국이 실연의 아픔에 힘들어하는 왕지원의 눈물을 닦아주며 가슴 아파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애절함을 극대화시켰다는 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남녀 주인공인 서인국과 왕지원의 슬픈 운명을 예고하는 듯한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데이의 감성 보컬이 잘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귓가를 자극했다.

이 곡은 모던 락의 요소를 바탕으로 한 하이브리드 발라드 넘버로,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그 여자', 허각의 '나를 잊지 말아요' 등을 작사한 원태연과 작사가 최은하가 의기투합, 야심 차게 내놓은 작품이다.

특히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를 통해 영화 감독으로 데뷔하기도 했던 원태연은 서인국, 왕지원 주연의 단편 웹드라마 '어떤 안녕'을 직접 연출하며, 실력파 보컬그룹 멜로디데이의 데뷔 프로젝트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것이 관계자의 귀띔이다.

수많은 인기 드라마의 OST 작업을 통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섬세한 표현력을 인정받은 멜로디데이는 데뷔곡 '어떤 안녕'에서 사랑하는 이를 보낼 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 여자의 마음을 특유의 감성 보이스로 잘 표현해내며, 신인답지 않은 기량을 과시했다.

멜로디데이는 아이유, 지아, 써니힐 등 다양한 장르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로엔엔터테인먼트와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왁스가 소속된 뷰가엔터테인먼트가 손을 잡고 만든 신예 여성 보컬그룹. 사전 프로모션을 위해 제작된 서인국, 왕지원 주연, 원태연 연출의 단편 웹드라마 '어떤 안녕'을 통해 동명의 타이틀곡을 먼저 공개하는 등 기존 타 신인과는 차별화된 행보를 보이며 성공적인 데뷔를 예고했다.

'어떤 안녕'은 오는 25일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