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듀렉스 ‘듀렉스 로맨스가 필요해’ 밸런타인데이 클럽파티 개최
[헤럴드생생뉴스] (유)옥시레킷벤키저는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에 강남역 케이지 클럽(Cage Club)에서 ‘듀렉스 로맨스가 필요해’ 클럽파티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클럽에 대한 기존의 인식을 전환하며 건강하고 열린 성문화를 전파하고자 기획됐다. 14일 밤 10시부터 진행되며, 듀렉스 제품 또는 구매 영수증을 보여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파티 참석자들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입장 전 ‘아이러브듀렉스’라는 구호와 함께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포토제닉을 선발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듀렉스가 개발한 게임 ‘에로팡’ 대회를 열어 모든 참가자에게는 듀렉스의 콘돔을, 고득점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예매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싱글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싱글은 입장 시 스티커를 부착해 파티가 진행되는 동안 이상형을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 커플이 되고 함께 사진을 찍으면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한 레스토랑 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함께 입장하는 커플에게는 듀렉스 페더라이트를 증정하며,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행운번호를 추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옥시레킷벤키저의 아준 푸카야스타 (Arjun Purkayastha) 마케팅 전무는 “20대의 대표적인 오락공간인 클럽은 무분별하고 일회성인 성문화가 만연한다는 편견이 있는데, 이를 타파하고 클럽에서도 건전하고 건강한 성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파티를 기획했다.” 며, “커플이나 싱글 모두 로맨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파티를 색다르게 구성한 만큼 젊은 층의 많은 성원이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렉스는 전세계 판매 1위 콘돔 브랜드로,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착용이 쉬운 ‘러브(Love)’, 3가지 색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셀렉트(Select)’, 돌기형 ‘센세이션(Sensaton)’, 초박형 ‘페더라이트 울트라(Fetherlite ultra)’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 부드러운 감촉의 ‘페더라이트(fetherlite)’와 캐주얼하고 편안한 청바지를 모티브로 한 ‘진스(Jeans)’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커플간의 교감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바디 마사지 투인원 젤 3종을 판매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