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진희, ‘헤라’와 손잡고 포토그래퍼로 변신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배우 지진희가 포토그래퍼로 변신했다.

최근 지진희는 화장품 브랜드 헤라의 ‘헤라 매직 스타터 포토에세이’ 이벤트에 참여해 직접 거리에서 사진촬영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지진희의 촬영장면을 목격한 시민들은 “역시 지진희, 실물도 멋있다!”, “도대체 무슨 사진을 찍는 거지?”, “지진희가 찍은 사진 어떨지 궁금하다”, “사진 속 여자는 누구?”라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지진희의 사진을 궁금해했다.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지진희의 모습과 그가 직접 촬영한 사진은 오는 11일 헤라 페이스 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헤라 매직 스타터 포토에세이’로 배우 지진희가 직접 촬영한 여성들의 사진이 전시되며, 소비자들이 직접 #hera 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사진전의 주인공이 되는 참여형 이벤트 이다. 또한 자신의 사진을 2~3장 활용해 나만의 매직 스타터 CF 영상도 제작할 수 있다.

이 모든 내용들은 ‘매직 스타터 포토에세이’(www.hera-magicstarter.kr)에 출품되며, 추첨을 통해 어떤 상황에서도 밝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헤라 매직스타터 정품을 매주 5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매직 스타터 포토에세이’를 관람하기만 해도 매직 스타터 체험키트(5ml)를 받아볼 수 있다. (2월 11일~3월 9일)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