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볼륨증대효과와 지속적인 피부콜라겐 재생 촉진, ‘엘란쎄필러’

세종시에 거주하는 강 모 씨(여, 49세)는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처음으로 필러와 보톡스 시술을 받았다. 외모가 사회적인 경쟁력으로 자리 잡게 됨에 따라 예비대학생들이나 취업준비생들, 또는 새롭게 사업을 준비하는 경우는 물론이고 늦둥이 자녀의 입학을 앞두고 필러나 보톡스 등의 미용성형을 계획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예전처럼 미용성형이 늘 하던 사람들만 하는 것이 아니라 대중화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시술이 처음인 경우가 많고 보다 자연스러운 결과를 원하는데, 과하지 않은 미세한 변화를 주면서도 충분히 효과적이며 수술은 아니지만 한번의 시술로 보다 오랜 기간 그 효과가 유지되는 시술이 인기다. 

최근에는 Polycaprolactone 입자가 용해되어 체내에서 배출되기 전까지 24개월동안 볼륨증대효과가 유지된다는 엘란쎄 M 필러 시술이 대표적인데, 대한민국 엘란쎄 대표병원으로 선정된 대전 아일린 의원, 한의원 김서연 원장에게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엘란쎄 필러에 관해 자문을 구해보았다.

의사 겸 한의사로서 양한방 병행 피부비만 항노화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그는 “면접을 앞두고 좀더 호감을 주는 인상이 되고자 필러나 보톡스, 매선침 시술을 받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 평소 콤플렉스였던 부분이 보완되면서 더욱 밝은 이미지로 변화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표정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충분한 시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 양한방 병행 시술의 하나로서 필러 시술과 함께 매선침을 병행하는 아큐필 테라피를 많이 시술했었는데 엘란쎄 필러가 국내에 출시된 이후 엘란쎄 필러 단독시술을 하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했다.


또한 그는 “ 시술 시 통증이나 멍, 부종 등의 걱정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필러 시술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볼륨증대효과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피부콜라겐 재생이 촉진됨에 따라 피부까지 좋아지는 경우가 많다. 피부상태 개선을 통해 미세한 잔주름의 개선효과와 마치 물광주사 시술을 받은 것과 유사한, 혹은 그 이상의 온화하면서도 부드럽고 은은한 얼굴빛이 감도는 결과까지 보여주는 사례가 많다. 예쁘게 차오른 볼륨은 피부결이 맑고 매끄러울 때 그 효과가 더욱 빛을 발하기에 아큐필 테라피를 시술해 왔었는데 그러한 점에서 엘란쎄 필러는 시술자의 편의와 고객의 만족을 모두 고려한 필러인 것 같다. 물론 지속기간이 길다는 점도 훌륭한 장점이다.”라고 덧붙였다.

미적 기준이 변화함에 따라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에서 단점을 약간 보완하고 보다 어려보이고 호감을 주는 동안 필러 성형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렇지만 필러성형이 간단하고 성분이 뛰어나 성형수술과 동일한, 혹은 경우에 따라 그 이상의 자연스러운 효과를 가져온다고 하더라도 시술자의 능력에 따라 높은 만족도를 가져 올 수도, 반대로 부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어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특히나 콜라겐 생성 필러의 경우 더욱 신중히 병원을 선택하기를 권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