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학교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자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 예비중학 영어캠프 운영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는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4박5일간 중학교 진학을 앞둔 초등 6학년생(예비중학생)을 대상으로 ‘Flying start’ 캠프를 진행한다. 풍납캠프는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헤럴드경제를 발행하는 (주)헤럴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고의 영어체험 캠프다.

이번 예비중학 영어캠프는 중학교에 진학하기 전 중학영어 핵심어휘 암기, 중학 기초회화의 프로그램을 통해 중학영어에 대한 사전 학습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중학교 정규 과정 학습에 어려움이 없도록 도움을 주는데 목표가 있다.

또한 ‘영단어의 효율적 암기법, 영어에 대한 자신감 향상’을 주제로 멘토링 강연을 진행하여 참여 학생들의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기초를 다질 수 있다.


영문 위인전 독해 및 라이프맵을 제작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영어교육뿐 아니라 학생들의 미래설계를 동시에 준비해 줌으로서 1석 2조의 캠프가 될 전망이다.

이휘영 풍납캠프 원장은 “이번 ‘Flying start’ 캠프를 통하여 예비중학생들이 진학하기 전 필수 영단어 암기 및 중학 회화를 미리 준비하여 진학 후 학습에 어려움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Flying start’ 캠프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ungnap.sev.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문의는 02)480-4800으로 하면 된다.


김화균 기자/h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