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드민, CJ오쇼핑과 글로벌 시장 공략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디자이너 장민영이 전개하는 여성의류 브랜드 드민(DEMIN)이 CJ오쇼핑과 함께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드민은 현재 밀라노의 럭셔리 컨셉 스토어인 엑셀시오르 안토니아(Excelsior Antonia)와 홍콩 최대 패션 그룹의 매장인 홍콩 아이티(IT)를 포함, 11개국 28개의 유명 셀렉트숍에 입점하고 있으며 곧 2014 SS 신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CJ 오쇼핑 최윤정 사업부장은 “브랜드 론칭 1년만에 이태리 보그지 루오모보그에서 역량을 인정받음과 동시에 이러한 주요 상권의 해외 유통 망 확장은 패션 브랜드로서 지극히 이례적인 일”이라며 “케이팝, 한류 드라마의 인기로 한류 문화의 위상이 높아지면서 이에 관련된 한국 패션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국내 대표 디자이너 장민영의 드민을 소개함과 동시에 각국의 트렌드 중심지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한국의 감각적인 디자인 철학을 알리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드민]

더불어 이번 글로벌 시장 공략을 계기로 영업활동에 더욱 활기를 띠며 드민의 미니멀하고 모던한 감각이 2014년 글로벌 트렌드와 부합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드민은 건축학적인 디자인과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굿 센스를 가진 도시 여성들의 세련된 감성을 대변하며 사랑 받는 브랜드로 국내에는 갤러리아웨스트 GDS 편집 매장, 라이프 스타일 편집 매장 퍼스트룩 마켓(1st Look Market)에 입점 되어 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