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대문 상권 임대수요 풍부한 한양립스 오피스텔 마감임박

최근 정부의 잇따른 부동산 활성화 대책으로 인해 부동산 투자 상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풍부한 배후수요와 탄탄한 생활 인프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한 부동산 투자상품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러한 호기에 꼭 맞는 투자아이템이 바로 종로 숭인동의 ‘신설동역 종로 한양립스’이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숭인동 1421-2번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지상17층 소형아파트 총 116가구로 구성되어 있는 신설동역 종로 한양립스는 지하철 1호선과 2호선의 환승역인 신설동역과 도보로 2~3분 거리이고 1호선과 6호선의 환승역인 동묘앞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트리플 역세권을 이루어 편리한 교통편을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동대문 상권과 이마트,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경동시장, 하이마트, 중앙상가, 서울풍물시장 등 다양한 종류의 쇼핑편의 시설들과 시장이 위치해 있으며, 특히 외국인 관광객이 동대문 상권을 찾아 숙소를 정하기 때문에 임대수요가 풍부해 공실 우려가 없다.

또한 고려대, 경희대, 서울시립대, 동국대, 한양대, 한성대, 성신여대 등 명문 대학들과 대광고등학교, 대광중학교, 용두초등학교, 숭신초등학교 등 초•중•고교들이 근접해 있어 대학생 및 교사들을 대상으로 한 임대수요 또한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시중은행, 서울동묘공원, 우각산공원, 시립동부병원, 숭인 119센터 등의 편의시설들이 자리잡고 있다.

신설동역 종로한양립스가 위치한 지역은 개발 프리미엄으로 그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2014년 완공 예정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 파크’가 조성중이고, '왕십리 뉴타운’의 개발도 한창 진행되고 있다. 우이-신설간 경전철(2014년 완공예정) 신설, 왕십리 구간(2차 연장 예정 확정) 등이 건설 중으로 경전철 개통 프리미엄까지 기대된다.

이처럼 '신설동역 종로 한양립스'는 동대문상권, 대학가 인접으로 인한 안정된 임대수요와 동대문, 왕십리, 경전철 개발로 인한 탁월한 투자가치, 사통팔달 교통망과 호텔식 시스템으로 투자를 위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문의: 02-2256-6744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