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민족 대 명절 설날효도선물 누가의료기NM-5000P

설날효도선물  저주파 조합 자극기

설날은 추석(秋夕)과 더불어 한국의 대표적인 명절이다. 설날은 한 해의 시작인 음력 1월 1일을 일컬으며, 구정(舊正), 원일(元日), 원정(元正), 원신(元辰)으로 부르기도 한다. 설날에는 조상에 대한 감사함을 담아 차례(茶禮)를 지내고, 고향에 계시는 부모님이나 웃어른들을 찾아 뵙고 인사하며, 덕담을 나눈다.

이처럼 설날은 고향에 계시는 부모님을 찾아 뵙거나 그 동안 만나기 힘들었던 가족들을 만나는 자리이다.

가족은, 예로부터 같은 집에 살고, 같이 밥을 먹으며, 희로애락(喜怒哀樂)을 함께 겪으며 지냈지만, 최근 산업과 도시의 발달로 인해, 과거의 대가족 중심에서 핵가족으로 변화하였다. 그래서 가족간의 관계가 예전에 비해서 많이 두텁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특히, 산업과 도시의 발달로 인해, 생활이 바쁘다 보니, 부모와 자식간의 사이가 멀어지게 되면서 효(孝)사상이 퇴색되어 가고 있다.

자식들을 위해 온갖 궂은일 마다하지 않고, 헌신하며 살아온 부모님들을 위해서, 이제부터라도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과 사랑을 표현해야 한다. 

설날을 맞이하여, 부모님들의 건강을 위한 효도선물로 개인용 저주파 조합자극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저주파 조합자극기가 ㈜누가의료기 NM5000P는 척추 롤링 마사지기로 지압, 온열의 기능이 통합된 개인용 온열 저주파 조합 자극기로써 궂은일을 하면서 살아오신 부모님들의 뭉친 근육과 몸의 피로를 풀어주기에는 적합하다.

㈜누가의료기 저주파 조합자극기가 NM-5000P는 전후 좌우 일정한 각도로 회전되어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몸 전체에 고른 지압효과를 가져다 주며, 본체와 보조매트를 10도, 20도, 30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그리고 손잡이가 부착되어 있으며, 한 눈에 들어올 만큼 큰 버튼이 있기때문에 연세 드신 부모님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누가의료기 저주파 조합자극기가 NM-5000P는 부모님 세대에 맞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설날효도선물로 손색이 없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