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나이키골프가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FI 임팩트(FI Impact)’를 출시했다. 동작에 따라 변화하는 발의 모양을 반영하는 절개형 아웃솔, 프리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골프화로, 맨발에서만 가능한 유연한 움직임과 섬세한 밸런스로 자연스럽고 강력한 파워를 요구하는 골프 스윙에 효과적이다. 안정된 접지력을 제공하는 인터그레이티드 트렉션을 통해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로 변신을 꾀한 것이 또 하나의 특징이다. 제품 개발에는 나이키 후원 선수이자 여자 골프 세계랭킹 2위 수잔 페테르센(노르웨이)이 직접 참여했다. 페테르센은 “맨발로 라운딩을 하는 것처럼 지면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고 스윙 시 최대한의 파워를 발휘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프로골퍼 홍순상(33ㆍSK텔레콤)과 안신애(24)가 테일러메이드ㆍ아디다스골프와 2년간 클럽ㆍ의류ㆍ골프화 후원계약을 했다.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에서 5승을 올린 홍순상은 2014 시즌부터 SLDR 드라이버, 아디다스의 골프웨어 등을 사용한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2승을 기록한 안신애는 글로리 시리즈 클럽과 의류 등을 사용한다. 심한보 대표는 “우수한 실력을 갖춘 홍순상ㆍ안신애 프로가 뛰어난 패션감각으로도 골프팬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일본 가스코의 골프용품을 수입 판매하는 한국카스코는 키라 골프공 3상자 이상 구매 시 새해 소망을 담은 로고볼을 무료로 제작해준다. 이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한국카스코 홈페이지(www.kascogolf.co.kr)에 자신이 만든 메시지나 이미지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1상자씩 원하는 이미지와 메시지를 선택할 수 있다.


○…혼마골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뛰는 허윤경(24ㆍSBI) 김다나(25ㆍ넵스)와 용품 후원계약을 했다. 두 선수는 앞으로 11개 이상의 클럽과 혼마골프 캐디백 등을 사용한다. 유소연(24ㆍ하나금융) 김자영(23ㆍLG) 김혜윤(25ㆍKT) 등 혼마골프의 후원을 받은 선수들은 2012~2013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와 KLPGA 투어에서 총 10승을 합작했다.

○…토털 골프문화기업 (주)골프존이 킹덤과 함께하는 ‘연속 버디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5일까지 이어지는 ‘연속 버디 이벤트’는 지난해 시행한 ‘킹덤 최강타자를 찾아라’와 ‘니어리스트를 찾아라’의 후속편으로, 골프존 리얼 및 비전이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장에서 ‘킹덤 CC’를 검색한 뒤 12, 13, 14번 홀에서 버디에 도전하면 된다. 총 100명에게 상품을 증정하며 연속 버디를 가장 많이 성공한 회원 3명에게는 베티나르디 퍼터를 제공한다. 또 17일까지는 스크린골프에서 기록한 스코어만 있으면 응모할 수 있는 ‘러키스코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골프존비전이나 리얼시스템 이벤트CC에서 18홀 라운딩을 완료한 후 스코어카드를 접수하면 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