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누가의료기 사랑의 연탄나누기 봉사활동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은 국경·인종·종교·이념·성별을 넘어 다양성의 존중과 어려운 환경에 있는 계층에 대한 진실된 관심이 사회를 훈훈하게 변화시킬 수 있다. 자원봉사는 그 차체로써 가치 있는 의미이며, 도움을 받는 이에게는 보다 나은 생활과 안정된 사회로 발전되어 나아가도록 하는데 기여함으로써 봉사활동을 하는 봉사자에게는 자신의 성취감과 함께 오히려 더 큰 보람을 가져다 주게 되어있다.

이러한 뜻을 담아 2013년 12월 27일 누가의료기 임직원 100여명은 ‘밥상공동체•연탄은행’에서 주최하는 사랑의 연탄 나누기 행사에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임직원들은 강원도 지역 독거노인 및 기초생활수급자 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자발적인 모금활동으로 연탄 3170장을 구입하고, 지게에 연탄을 싣고 각 가정에 직접 배달하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건강, 사랑, 봉사’의 사훈을 실천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나눔은 더불어 살아가며 공동체 사회에서 다른 사람의 어려운 환경을 배려하고 조화롭게 살아가려는 마음이다. 물질적인 일회성 생색내기보다는 마음과 정성을 담은 나눔의 실천을 누가의료기에서는 행동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날 사랑의 연탄 나누기 행사에서 ㈜누가의료기 임원과 직원들은 추운 겨울을 보내는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누가의료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는 시간이기도 했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