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트루릴리전, 31일까지 윈터 서프라이즈 세일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럭셔리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전’이 오는 31일까지 ‘윈터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트루릴리전브랜드진스 코리아는 이번 세일을 통해 2013년 F/W 시즌 신상품인 남녀 초경량 구스다운 재킷을 19만 9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세일에서 판매되는 초경량 구스다운 재킷은 남성용 퀼티드 후드 재킷, 퀼티드 블레이저 재킷과 여성용 퀼팅 바이커 재킷 총 3종이다.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인해 이너와 아우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심플함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캐주얼룩은 물론 수트와도 자유자재로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사진제공=트루릴리전]

트루릴리전 초경량 구스다운 재킷은 트루릴리전브랜드진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truereligionbrandjeans.kr)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며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일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트루릴리전브랜드진스 코리아에서 특별 제작한 토트백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트루릴리전 관계자는 “지난 19일 공식 오픈한 트루릴리전 온라인 스토어에 큰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014년에는 더욱 스타일리시한 제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끊임없이 선보여 글로벌 데님 마켓의 리더다운 면모를 발휘하겠다”고 전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