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하는 3가지 수술 선택하는 패키지 형 안면윤곽수술 ‘미니케이페이스’ 눈길

매년 수능이 끝난 후부터 겨울방학이 끝나는 시기는 성형외과가 연중 가장 바쁜 시기이기도 하다.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받는 성형은 단연 눈성형과 코성형이다. 즉 쌍꺼풀을 만드는 수술과 코를 높이는 성형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최근에는 한 부위만을 수술하는 것 보다 전체적인 균형에 따라 눈•코 성형이나 안면윤곽 수술, 피부 성형 등 다양한 수술 방법 중에서 개인에게 필요한 수술을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 형식의 성형 수술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하지만 수술 부위가 복합적인 경우 여러 수술을 별도로 시행해야 하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길어지고 수술 비용 역시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코리아성형외과의 미니케이페이스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미니케이페이스는 광대뼈 축소술, 사각턱축소술을 비롯하여 눈성형, 코성형, 이마성형, 귀족성형, V라인 앞턱 성형, 무턱성형, 페이스 리프팅, 얼굴전체 지방이식, 눈밑 주름제거술 중에서 3가지 수술을 골라 진행하는 방식으로 각각의 수술은 임상 사례를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전문의를 통한 협진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신승한 원장은 “미니케이페이스와 같이 안면윤곽 수술을 다루거나 여러 부위를 동시에 진행하는 수술일수록 수술을 집도하는 전문의의 풍부한 임상 경험과 수술 전의 충분한 상담을 통한 정확한 진단과 병원 내 상주하고 있는 마취 통증 의학과 전문의가 적합한 마취 방법을 사용하여 안전한 마취를 시행하고 있는 지에 대한 사전 조사를 거친 뒤 신중한 병원 선택이 이루어져야 한다”며 “예측불허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전원 공급이 될 수 있도록 해 주는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를 구비해 두고 있는지, 철저한 사후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 곳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