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퓨추라 X 듀얼 밸런스’ 퍼터 출시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의 스카티 카메론이 전세계 주요 투어 선수들과의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최고의 안정성과 균형잡힌 스트로크를 제공하는 ‘퓨추라 X 듀얼 밸런스’ 퍼터를 출시한다.

퓨추라 X 듀얼 밸런스 퍼터는 헤드에 50g의 무게를 더하는 동시에 그립의 끝인 버트(Butt) 부분에 50g의 무게추가 삽입된 15인치 ‘카메론 플랫 프론트 윈그립’을 적용, 퍼터 상하부의 고른 무게 균형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퓨추라 X 듀얼 밸런스’ 퍼터의 헤드에는 페이스 하단과 돌출된 밸런스 바에 각 2개씩 총 4개의 무게추가 효율적으로 배치돼 퍼팅 시 토우의 움직임을 최소화했으며, 헤드 중심부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해 기존 퓨추라 X 헤드보다 깊어진 무게감이 느껴진다. 높은 관용성과 안정적인 퍼팅감, 그리고 최상의 볼 구름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스카티 카메론이 새롭게 선보이는 15인치의 ‘카메론 플랫 프론트 윈’ 그립은 상부 끝에 균형 무게추가 삽입된 그립으로, 스트로크 시 그립 끝이 어드레스 위치에서 흔들림 없이 머무르기 때문에 더욱 부드럽고 안정적인 퍼팅이 가능하다. 또한 두께감 있는 부드러운 그립은 손목의 움직임을 최소화 해준다. 퓨추라 X 듀얼 밸런스 퍼터는 새로운 그립의 적용으로 일반적인 퍼터보다 긴 37인치로 출시된다.

이밖에도 헤드가 프로즌 티타늄으로 마감돼 퍼팅 시 눈부심을 방지해주며 정밀하게 밀링된 페이스로 스카티 카메론만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솔과 밸런스 바에 스카티 카메론을 상징하는 붉은 체리닷 무게추가 적용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1997년부터 PGA 투어에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퍼터인 스카티 카메론이 새롭게 선보이는 퓨추라 X 듀얼 밸런스 퍼터는 12월부터 타이틀리스트 클럽 정품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50만원.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