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웅진씽크빅, ‘웅진곰돌이’ ‘브이스터디’ 새 교육과정 맞춰 개정
웅진씽크빅(대표 서영택)은 종합학습지 ‘웅진곰돌이’와 ‘브이스터디’를 유치원과 초등학교에 적용되고 있는 새로운 교육과정을 반영해 전면 개편했다고 6일 밝혔다.

영유아 대상의 학습프로그램인 웅진곰돌이는 매주 새로운 주제와 연계된 한글, 수학, 과학, 사회, 예능 영역을 통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영유아 시기부터 통합학습 훈련을 통해 융합적 사고력을 발달시켜 주고, 초등학교에서 배우는 통합 교과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웅진곰돌이는 ▷12~29개월 영아 대상의 ‘곰돌이 베이비’ ▷30~59개월 유아 대상의 ‘곰돌이 킨더’ ▷ 60~71개월 예비 초등 대상의 ‘곰돌이 스쿨’의 3단계로 구성됐다. 시기별로 반드시 배워야 하는 학습 요소들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교재에는 음원이 입혀져 있어 전자펜을 갖다 대기만 하면 교재 내용뿐 아니라 학습 가이드까지 제공된다고 웅진씽크빅은 설명했다. 


또 학습 전, 진단 테스트지 혹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아이의 실력에 맞는 정확한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고 덧붙였다.

초등 교과 학습 프로그램인 브이스터디는 3, 4학년 개정 출시를 앞두고 이달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도입학습, 이해학습, 적용학습, 정리학습으로 진행되는 개정 교과서의 흐름과 동일하게 개발돼 새로 바뀌는 교과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웅진곰돌이와 브이스터디 개정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무료 체험행사를 실시한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