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엑소-이유비, '2013 멜론 뮤직 어워드' 공동 MC 발탁
그룹 엑소(EXO)와 배우 이유비가 '2013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MC로 함께 호흡을 맞춘다.

11월 5일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와 MBC플러스미디어(대표 안광한) 측은 "그룹 엑소와 배우 이유비를 '2013 멜론 뮤직 어워드' 공동 MC로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엑소는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 스페셜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해 MC로서 합격점을 받았으며, 올해 '늑대와 미녀', '으르렁'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주목받고 있다.


또한 이유비는 유일한 홍일점 여성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그는 중견배우 견미리의 딸로,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구가의 서'를 비롯해 각종 드라마와 예능, CF에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올해 대중음악 시상식의 포문을 여는 '2013 멜론 뮤직 어워드'를 통해 한 자리에 모이게 된 엑소 멤버들과 이유비가 어떤 방식으로 시상식을 풀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멜론 뮤직 어워드'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에서는 TOP10에 선정된 엑소(EXO), 다비치, 다이나믹 듀오, 버스커버스커, 비스트, 샤이니, 씨스타, 아이유, 에일리, 지드래곤 등 각 부문별 수상자를 뽑는 2차 온라인 투표가 진행 중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