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투라건설, ‘광교 울트라참누리’ 부실공사 적극적으로 보수실시! 인기급상승

울트라건설이 광교 신도시에 내보인 ‘광교참누리레이크’ 아파트의 보수공사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입주민들의 안전과 불편해소가 최우선이라는 판단 하에 입주민들을 적극적으로 설득하고 보수 공사를 재개했다. 기존에도 일부 개별적인 보수공사를 했지만 이번 공사는 공용면적 등 입주민이 제기해온 사항들을 적극 반영했다.

울트라건설CS담당 임원은 주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수렴하여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해 입주민들의 안전과 편의성을 우선시 하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광교의 랜드마크 명품 아파트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입주민들이 100% 만족할 수 있는 보수 공사를 실시 할 것”이라며 ”공사를 빨리 끝낼 수 있도록 자재 및 인력을 조기 투입하겠다”고 말했다.

울트라건설에서 공급하는 광교 경기대역 울트라참누리는 경기도 광교신도시 A31블럭에 위치하며, 지하2층~지상7층, 11개동, 총356세대로 구성되어있는데 실수요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의 단일형으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광교신도시에서는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전용60㎡이하 민간분양으로, 소형아파트 비율이 적은 광교신도시에서는 희소성만으로도 큰 가치가 있다.

광교신도시는 광교테크노밸리를 비롯한 다양한 업무시설을 확보하고 있으며, 경기도청(2017년 이전예정)과 경기대, 아주대가 가까워 임차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신분당선이 연장개통(2016년 예정)될시 강남까지 30분대면 이동이 가능해 강남권 출퇴근 수요도 확보할 수 있다.

‘광교 경기대역 울트라참누리’는 친환경적인 단지설계로 조경면적이 40%에 이르고, 인근에 광교산이 위치하고 있으며, 광교신도시내 공원면적이 총113만평에 달하는 등 친환경적인 주거환경도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