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 서귀포 중심 `M-STAY(엠스테이) 호텔 제주` 인기 분양 마감임박!!

최근 중국 투자자와 국내 투자자들의 투자가 몰리고 있는 제주에 (주)에스알디 시행사가 엠스테이호텔 제주를 분양과 동시에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주)세성글로벌관광 및 북경관광공사와의 중국관광객 유치사업합작 M-STAY(엠스테이) 제주호텔 객실 가동율 70%를 책임지는 MOU를 체결하고 엠스테이 제주 호텔을 분양 중이어 화제다.

엠스테이가 제주 서귀포시에 분양형 호텔을 현대아산이 시공으로 안전성과 1년 중 7일 객실 무료사용과, 년 11%의 수익률 확정보장 중도금 60% 무이자 융자 혜택을 제공한다.

지하3층 지상 10층 전용면적 21~99㎡ 총330실의 규모로 수영장 회의실 연회장 카페 레스토랑 마사지센터 등 고품격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제주는 최근 중국 관광객과 국내외 관광객이 몰리면서 숙박시설이 관광수요비례 과부족 상태로서 엠스테이 제주 호텔은 투자자들의 눈높이 보다 더 높은 수익률로 은행 예금의 400~500%의 수익률로 보장받아 각광을 받고 있는 이유이다.

특이 최근 중국 투자자들의 제주 투자가 늘면서 제주의 부동산이 급상승과 상가 또한 프리미엄까지 형성되어 임차하면서 제주의 부동산을 투자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서귀포 중심에 위치해있어 공공편의시설 고속버스터미널과 국도 지방도까지 인접하여 제주 관광객의 인가가 예상된다.

엠스테이호텔 제주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 실시로 방문 예약 후 도곡동에 마련된 견본주택 내방 시 빠른 관람 가능하다.  문의전화 02)2058-0662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