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편한세상 광양‘ 광양 지역의 랜드마크로 ’주목‘

- 시원한 이순신대교 바다 조망 장점

광양 1군 메이저 건설사가 시공하는 랜드마크 아파트 'e편한세상 광양‘이 청약경쟁으로 후끈 달아올랐다. 지난 10월 18일 견본주택 오픈 이후 주말에만 7천여 명의 방문객이 몰리는 등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최고 48층 높이의 고층 랜드마크가 광양에 들어온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청약관련 문의전화가 늘었다. 실제 유명 브랜드 효과는 물론 고품격 주거 공간 제공, 우수한 조망권 등이 장점으로 부각되면서 향후 입주 후 상당한 프리미엄이 예상 된다”고 말했다.

한국토지신탁이 공급하고 대림산업이 시공하는 ‘e편한세상 광양’은 지하3층~지상48층 2개동, 전용 84㎡ 주택형 총 440가구로 구성됐다. 단지는 전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 일조권과 조망권을 높였으며 철저한 보안과 서비스가 가능한 3.8m 높이의 1층 통합로비로 설계됐다. 또 보육시설과 경로당, 피트니스센터, 라운지카페 등 입주자 전용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되며 이와 연결된 외부정원에는 휴게데크와 어린이놀이터가 있는 휴식공간이 조성된다.

‘e편한세상 광양’ 인근에는 광양시청, 광양시법원, 광양우체국 등 공공기관과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중마버스터미널, 광양사랑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졌다. 또 도보 거리에 광양시민광장과 중마근린공원, 중동근린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청약일정은 10월 29일 당첨자발표, 11월 4일~11월 6일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전남 광양시 중동 1732-3 중마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했으며 입주는 2016년 6월 예정이다.

문의: 061-792-055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