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달 사직 롯데캐슬 더클래식 764가구 일반분양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롯데건설은 부산 동래구 사직1구역 주택재개발 아파트인 ‘사직 롯데캐슬 더클래식’을 내달 중순 분양한다고 30일 밝혔다.

지하 3층, 지상 20~34층 8개동, 1064가구로 지어지며, 59~124㎡ 크기 764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부산지하철 3호선 사직역이 가까워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간선도로인 거제대로와 충렬대로가 인접해 서면권, 해운대권, 구도심권 등 부산 내 주요 도심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동래시장, CGV, 부산국립의료원 등이 가깝고, 반경 3km 내에 부산시청, 법원 등의 관공서가 위치해 있다.


부산의 명문학군을 자랑하는 동래구인 만큼 단지 인근에 동인고, 동래고와 지역 명문여자 고등학교인 사직여고, 중앙여 등이 있다. 부산교대와 부설초교도 단지와 인접해있다. 여고초교, 여명중, 온천중, 사직중 등도 가까워 단지 인근에서 초, 중, 고등학교까지 최상의 교육여건을 누릴 수 있다.

사직 롯데캐슬은 전 가구가 남향으로 배치되고 그 중 단지 남서쪽에 위치한 대형 주택형은 사직종합운동장 조망도 가능하다.

아파트 내부에는 입주자의 취향에 맞춰 평면을 설계할 수 있도록 ‘선택제 설계’를 도입했다. 드레스룸 레이아웃, 발코니도어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단지엔 롯데건설의 커뮤니티 브랜드인 ‘캐슬리안 센터’가 약 3230㎡에 달하는 규모로 조성된다. 피트니스클럽 등을 갖춘 스포츠존, 도서관, 동화구연실 등을 갖춘 컬쳐존, 실버클럽, 키즈까페 등이 있느 시니어&키즈존, 바라운지 등 가족단위 휴식이 가능한 패밀리존, 관리사무소, 택배보관실 등이 마련된 오피스존’의 5가지로 나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동래구는 부산에서도 전통적인 부촌지역으로 교육, 문화, 교통환경이 뛰어나다”며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이 약 85% 차지해 내집 마련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051-524-0030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