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3 헤럴드경제 광고대상> 숫자 ‘1’ 부각…1위기업 이미지 굳혀
SK브로드밴드 ‘품질도 서비스도 모두 1등이 진짜 1등입니다’
문상숙 본부장
SK플래닛
헤럴드경제 광고대상 마케팅 부문 금상 수상의 영예를 안겨주신 헤럴드경제 광고대상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품질만족, 고객만족 1위에 이어 또 다시 좋은 상으로 격려를 받으니, 의지와 각오를 새로이 다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해마다 서비스 품질을 크게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 부분에서 지속적인 수상 실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의 이런 성화에 감사하고자 광고를 제작해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에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초고속인터넷 및 IPTV 부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서비스품질지수(KS-SQI) 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를 기념하기 위해 인쇄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우선 2013년에도 고객 만족과 서비스 품질로 이룩한 SK브로드밴드의 1위 수상을 알리기 위해 두 수상 내역을 퍼즐 조각으로 형상화 했습니다. 

이 두 조각은 숫자 ‘1’의 모양으로 조립돼 1위의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또 변함없는 사랑을 주신 고객님께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내, 고객들의 마음 속에 보다 굳건한 1위 이미지를 형성하고자 노력했습니다.

다시한 번 헤럴드경제 광고대상 관계자 여러분께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헤럴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또 앞으로도 SK브로드밴드를 더욱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고민하는 대행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